본문 바로가기
… 너튜브

갑자기 순찰차를 들이박는 의문의 차량

by 림츄 2020. 3. 10.
반응형

갑자기 순찰차를 들이박는 의문의 차량


어느 날 밤, 의문의 차량이 순찰차를 들이박는데.......

음주운전인가 아니면 분노조절장애인가

겁도 없이 대놓고 순찰차를 박다니...ㄷㄷㄷㄷㄷ

경찰도 주위의 사람도 모두가 당황한 상황

무슨 일일까?

30초전으로 돌아가보자

사우나 마치고 차에 탄 남성

시동을 걸고 기어를 바꾸는 순간 (P에서 D로)

갑자기 숨이 가빠져왔다고 함

(이 남성은 평소에 심장질환을 앓아왔었다고)

의식을 잃어가는 순간에 차는 출발


정말 위험한 순간이었음

빠르게 지나가는 차라도 있었으면 큰 사고가 났을 뻔-

다행히 신호대기 중인 순찰차가 있었고

차도 그렇게 빠른 속도로 운전되진 않았다

(차가 별로 없기도 했지만 순찰차가 근처에 있으니

다들 서행을 한 것은 아니었을까....)

어, 어, 어하는 사이 순찰차와

순간 정적

....

상황을 살피기 위해 나온 남경찰

음준운전이 아닌 위급상황임을 감지하고

119에 지원 요청하며 계속 해서 CPR을 실시

요구조자는 경찰관의 빠른 응급조치로 호흡이 돌아왔고

이후 병원으로 후송되어 건강을 되찾았다고 한다

...

유튜브 알고리즘 나한테 그러지마..

나 요새 이런 감동 영상보면 운단 말이야;ㅁ;

나이를 먹었는지 코끝이 찡해지면서 시야가 흐려지면서

폭풍 눈물 ㅠㅠㅠㅠ

이제 이 영상을 시작으로 나는 감동영상을 

몇시간째 보고 있겠지.....

여튼 처음엔 어떻게 된 상황인가 궁금해서 보다가

순찰차를 박아서 천운이었다 싶은 영상이었다

모두 건강하세요ㅠㅠ

버닝썬 경찰 범죄 감동적인 실화 블랙박스 영상 신고 임산부 네이트판 마약

영상으로 보고 싶을 땐 ↓↓↓

https://www.youtube.com/watch?v=0N_9I8KFCu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