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너튜브

똥괭이님이 80평 고급빌라사는 그 날까지!!!

by 림츄 2020. 5. 19.
반응형

[유튜브] 똥괭이님이 80평 고급빌라사는 그 날까지

내가 유튜브에서 유일하게 광고를 끝까지 보고 찾아보고

또 보고 계속보고 하는 채널이 있음

그러다 습관적으로 건너뛰기라도 누르는 순간에는 자괴감이 ㅠㅠ

여튼 그 채널 이름은 바로 22똥괭이네!

와오~ 씐나씐나~

싸랑하는 22똥괭이네 ♡ 포스팅하려니 너무 씐나!!

영상볼 때마다 최애 고양이가 바뀐다는 마성의 채널이라

솔직히 나도 내 최애가 누구라고 말하기 힘듦 ㅋㅋㅋㅋ

다묘 덕질이 이렇게 힘듭니다ㅠㅠ

그 중 겨우 꼽는다면 아저씨(아이씨)를 최애라 할 수 있지만

집사 걱정 제일 해주는 콩님이도 좋고

이 채널을 처음 알게 해준 할배도 좋고

인소 남주같은 고백형제는 말할 것도 없고

힘쎈 애기 유신이, 약간 김영철 재질의 남이 ㅋㅋㅋㅋㅋ

(뭐라해도 굴하지않아 ㅋㅋㅋ)

우리 욤미, 기적이, 냐미쟁이 도리....

이러다가 끝이 없겠다능!! 

콩님, 이백, 고니, 봄이, 소이, 도리, 수리

봉남, 삼이, 점돌, 기쁨, 앰버, 코코, 선덕, 유신

할배, 쁘니, 애옹이, 요미, 아저씨, 기적이, 러비


22똥괭이네 집사님은 유기묘, 길냥이들을 구조해서

입양해서 키우시는 분.

자세한 설명은 직접 22똥괭이 채널에서

광고넘기지 마시고 보시기 바랍니다>ㅁ<

그러면서 후원도 안받고 광고도 별로 안달고!

그러지 마오 제발 광고 좀 많이 달으라고오오오오!

누구는 거짓으로 돈 많이 벌었는데

왜 왜 왜!!!!

후우...

여튼 오늘 소개할 영상은 다묘가정 전체 모래갈이 간단요약정리

(숙주나물급으로 변하는 감정ㅋㅋㅋ)

한 달에 한 번씩 돌아오는 노동 데이라는 모래갈이

솔직히 나는 우리집 강아지 배변판 하나만 씻으면 돼서

모래갈이가 낯설다

..허헉..

보는 내가 지침 헥헥

22마리가 쓰는 화장실인데 이걸 집사님이 다 해야하니ㅠㅠ

진짜 나 힘센데ㅠㅠ

모래를 다 비웠으면 이제 통들을 씻는데

화장실이 좁아서 더 힘들.

물로만 씻는 것도 아님

와중에 구경 온 유신이가 넘 시선강탈이고요

매번 온다는게 킬링파트

어휴..

배 나온 나는 쭈그려 앉는 것도 힘든데 진짜 대단

결국 너무 힘들어서 현자타임 온 집사님

5~6시간 걸린다니 힘들만도 하쥬ㅠ


그런데 여기서 또 감동포인트가 우리 콩님이!ㅠㅠ

예전에 집사님이 죽은 척 했을 때 

과연 고양이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했던

영상에서도 유일하게 집사님이 걱정돼서 안절부절하던

고양이가 바로 콩님이었음!ㅠㅠ

집사님의 첫고양이!!!

예전엔 거뜬히 했는데 이젠 늙어서 안된다는 ㅋㅋ

현타 온 집사님 근처를 계속 멤도는 콩님

ㅠㅠㅠㅠ

집사님 상태 걱정해주는 콩님이

콩님, 너란 고양이 ddd

누워있을 시간도 별로 없다

이제 무거운 모래를 버릴 시간

저 무거운 걸 계속 왔다갔다하며 버려야함

너무 무거워서 앓는 소리가 절로 난다고ㅠ

그 무거운 거 다 버리고 나서 쿠궁...

고생하셨어요, 집사님 ㅠㅠ

진짜 웨건 하나 사드리고 싶다

계단이 있다면 현관까지만이라도 웨건에 싣고 가면 안되나요?

좀 쉬고 바로 화장실 모래 부어주러감

허리가 아파서 원래 3주에 한 번 했던 모래갈이를

이제 한달에 한 번 하신다고.

216kg..ㅎㄷㄷㄷ

모래갈이 하나만으로도 힘들 것 같은데 

혼자서 저렇게 많이 갈아야하다니ㅠ


이 채널은 고양이 덕질도 덕질인데

이삼님, 집사님 덕질을 더 하게 되는듯 ㅎㅎㅎ

내가 진짜 똥괭이님 80평 이사갈 때까지 (내 마음대로ㅋㅋㅋ)

열심히 광고보고 영상보고 할건데

단지 걱정이 되는 건 꼭 고약한 심보의 사람들이

남 잘 되는 꼴을 못봐서 넓은데로 이사가면 딴지걸까봐 그게 걱정임.

몇 몇 꼭 있더라구요

예전에 무한도전 콘서트 무료아니라고 

그지근성발동해서 취소시킨거보고 내가 학을 뗌;;

괜한 기우이길 바라며

집사님과 22똥괭이들 넓은 집가는 그 날까지

내가 지켜보겠어+ㅁ+dddd

영상은 여기서 직접 보시면 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s_0B51nTsE&t=114s

다른 영상들도 재밌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