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냥꾼

[배꼽사냥] 요즘 나의 웃음사냥꾼 모음 <1>

by 림츄 2022. 2. 8.
반응형

1. 논란의 아파트 뷰

한국의 어느 동네 아파트뷰가 무덤, 묘지인 사진이 불러온 드립의 현장

그레이브와 심티에르의 뜻을 찾아 구글링했다는 건 안비밀ㅋㅋ

 

이편한저세상도 웃겼지만 조상복합에서 기절했다

 

2. 사람은 쉽게 죽지 않음

 

3. 너 여자야?? 대답해 너 여자냐고!!

벗어날 수 없는 김종국 윤은혜의 당연하지 ㅋㅋㅋㅋㅋ

저 장면은 전설의 레전드.

 

4. 주식하는 사람이 멋있는 이유 (개미는 뚠뚠)

....학생.. 글 내려...

오늘도 우는 개미가 나야, 나ㅠㅠㅠㅠ

 

5. 기자의 의도와 다른 결과

애기 표정이 너무 맛나잖아여!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입맛다시는 표정이 너무 귀여음ㅋㅋㅋㅋㅋㅋ

6. 잇지(ITZY) 팬덤명 궁예

영문으로 보면 나쁘진 않은데........

해석도 나쁘지 않은 것 같고.......

ITZY - UPZY

 

7. 가장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이다 (펄럭~)

한국 연예계에 존재하는 할리우드 스타

도플갱어라고 하기엔 미묘한 ㅋㅋㅋㅋ

여자, 남자 할 것 없이 다 닮은 그들을 살펴보자

 

1. 키이라 동혁틀리 

(키이라 나이틀리 - 조동혁)

다..닮았어.. 하관이 닮은 건가 싶지만 전체적으로 닮았어..

2. 스눕 동

(스눕 독 - 강동원)

난 아무말 하지 않겠어요....

3. 저스틴 종민

(저스틴 비버 - 코요태 김종민)

어? 어어어?? 진짜 닮았네?

4. 조셉 고든 영표

(조셉 고든 레빗 - 이영표)

느낌있어! 진짜 있어!

5. 브래드 홍표

한국의 브래드 피트로 유명한 ㅋㅋㅋㅋㅋ 이 분을 빼놓을 수 없지요

돈 문제로 말 많은 브래드 피트가 매우 실망스럽지만

(애들 양육비는 줘라-ㅁ- 으이그 배드파더네 완전)

예전부터 닮은 꼴로 유명했으니 올려봅니당

 

8. 같은 하늘아래 너무 다른 술꾼과 술안꾼

 

술안꾼으로써 진짜 콜라만 먹고 싶음ㅋㅋㅋㅋ

치킨을 먹어도 김치찌개를 먹어도

그 어떤 음식을 먹더라도 쿨피스나 콜라, 사이다만 생각나지

술은 전혀 생각안나는데 어떻게 그럴 수 있지?

ㅋㅋㅋㅋㅋㅋ같은 하늘 아래 공존할 수 없는 술꾼과 술안꾼

그리고 역시 없는 게 없는 무한도전짤

역시 인간은 재밌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