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냥꾼

[배꼽사냥] 요즘 나의 웃음사냥꾼 모음<2>

by 림츄 2022. 3. 18.
반응형

 

1. 강아지의 리얼 산타 후드

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ㅠㅠdddd

근데 미안해요ㅠㅠ 나도 착각했어요..ㅠ

 

2. 황정민 & 오은영 선생님

최대한 닮은 모습으로 찾아봤는데 ㅋㅋㅋㅋ

솔직히 굳이 찾아보지 않아도 느껴지는 느낌적인 느낌

 

3. 킴 카다시안이냐 카사디안이냐?

다시.

그러니까 카다시안이야 카시다안이야?

다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지 않는 논쟁

 

4. 전문가가 알려주는 주식 하락장 대비 방법

전문가들은 맨날 그래ㅠㅠ

맨날 맘아픈 소리만 해ㅠㅠ

안그래도 하락장이라 미치겠는데 맨날 놀려 ㅋㅋㅋㅋㅋ

(이젠 도라버림)

5. 이거슨 진심입니다

정말입니다. 얼른 냉장고로 넣으십시오.

 

6. 개랑 닮은 K-야구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야구팬들은 어떤 사람들인걸까?

 

7. 자연주의, 자연인 비투비 민혁

알아듣는 내가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8. 30, 40대의 어쩔티비

 

우울할 땐 웃는 게 최고dd

웃음사냥꾼은 여기까지!

다음번엔 더 많은 웃음을 사냥해오겠슴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