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아해

진지한 성격에 그렇지 못한 태도, 강태오 Kang Tae Oh

by 림츄 2022. 7. 28.
반응형

녹두전 메이킹 영상에서 강태오를 보아하니

수줍수줍하고 조용조용하고 차분차분하고 진지진지한 성격인 듯

(내 마음대로)

라디오스타에 형 서강준이랑 나왔을 때도 진지해서 의아했는데

진짜 진지한 성격이구나 싶었서 새심 다시 좋아졌다. 

진지한(잘생긴)남자 너무 좋다긔//

거기다 녹두전의 율무에게 빠져 이미지들 검색하는데 어라?

구글링하면 할수록 그렇지가 않아

뭐야, 엄마 얘 무서워

코믹한 짤이 너무 많아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모아봤다.

진지한 성격에 그렇지 못한 태도, 강태오

보시죠!

잘생긴 태국미남같은 태오

선글라스 벗는 오렌지족 태오

밥 먹으면서 귀여운 짓하는 태오

방과 후 복불복에서 만났던 가을양(김소은) 흘끔흘끔

염색하니까 더 태국....느..ㄲ..ㅁ...

여튼 난 방과후 복불복만 보고 완전 코믹한 사람인 줄 알았지///

그냥 천진난만한 5urpirse 막내인 줄 알았지

ㅎㅎㅎㅎㅎ

히얍! 햣!

상의탈의후 권법하는 태오

두둠칫 두둠칫

허!

저 자신만만한 표정은 이소룡 뺨을 치는데

하지만 또 사석에선 진지해

저 여자배우분 강태오가 너무 진지해서 어색한 듯ㅋㅋㅋㅋㅋ

연기도 진지해

감정 추스리는 것도 진지해

엄청 진지ㅎ

??????

똥칼라파워????

하하하하 내가 잘못본거지 이렇게 귀여운데 ㅋㅋㅋㅋ

??

엔다~~~이야~~~♬

진지한 흉근에 그렇지 못한 신사임당 팬티

ㅋㅋㅋㅋㅋ미치겠네

약간 자기가 말하고 자기가 먼저 웃는 타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경거슬리는 말 하면 베어버릴 것 같은 친절함

동주와 한옥 아파트 cf느낌 물씬나는 한컷

김과부에게 꼼짝못하던 그 코믹한 연기를 보며 난 너를 믿었던 만큼

김과부와의 키스씬도 기쁘게 봤었는데

너어어어어

너어어어어어는 진짜!!!

싸이코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넝담~~~

메이킹 영상에 나오는 진지한 성격과 코믹한 연기가 결국 싸이코패스와 찰떡이었던거야?ㅋㅋㅋㅋㅋ

개구쟁이 같은 얼굴에 진지한 성격인데 연기는 코믹해

아주 즐거워 ㅋㅋㅋㅋㅋ

녹두전에선 역사가 스포라 더이상 좋아라 할 순 없지만 그래도 태오, 너

좀 마음에 들었다

ㅠㅠ♡

the tale nokdu reaction dongju yulmoo kiss making torrent 해외반응 모음 강태오 퀴어영화 남남커플 드라마 남남키스짤 bromanc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