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아해

망상가득 취향반/퀴어반 스타들 이미지&움짤 20

by 림츄 2022. 1. 10.
반응형

망상가득 스타들 이미지&움짤 30

약간의 17금 포함/퀴어가 반

 

 1.

 

 링컨 찍어서 골든글러브 나와서 ET 된 다니엘 데이 루이스 ㅋㅋㅋ

 Daniel Day Lewis

  

2.

 

 주드 & 제로 Judd & Zero

이 드라마를 본 적은 없는데 안면이(?) 있음.

사진도 있고 이름도 알고 내용도 알고있음.

근데 진짜 드라마를 본 적이 없음.... what?

 

3.

 

 프라하의 봄(The Unbearable Lightness of Being)에서

 사랑스런 줄리엣 비노쉬(Juliette Binoche)랑 다니엘 데이 루이스

 줄리엣 비노쉬를 본 순간 저렇게 사랑스러울 수 있나하고 난생처음 느껴봄 +ㅁ+

 

4.

 

 뿌듯한 영국아저씨 다니엘 데이 루이스

 (이땐 다니엘한테 완전 빠져있어서 ㅋㅋ지분율높음)

 

5. 

QAF를 미국판(US)부터 봐버려서 영국판(UK)을 보기가 힘들었다.

 너무 달랐다고 해야하나. 캐릭터랑 음- 인물관계라던가, 음음

 브라이언이 달랐던게지 (이 얼빠ㅋㅋ)

그렇게 한참후에야 영국판(UK)을 봤더니 신세계.

 존잼 'ㅁ'd

 미국은 판타지고 영국은 현실가미한 로코 느낌?

둘다 ㅆr랑한드아! ;ㅁ;

 

6.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서 나오는 개랑 닮은 프라하의 봄의 개

  

7.

(17금주의)

 영국 공중파 BBC의 위엄!!

 닥터후 DoctoR who 스핀오프 격 드라마 CLASS의 게이 베드씬.

대박ㅋㅋㅋㅋㅋㅋ그래요.

자주 보여주고 드러내고 해야 사람들이 익숙해지고 거부감이 없어지는거죠.

 숨길 것 없어요. 그러니 날 영국으로.....

 

8.

 

 우리 둘이 대단한 씬을 찍었다고 말하며 아이컨택

 누나, 이런 거 되게 설레한다?///

 

9.

 

보고싶은데 아직 보지 못한 영화 나인.

 근데 못 볼 것 같아

괜히 부끄러워..//

 

10.

   

  글렌과 데릴(Daryl)이 그러니까 스티브 연(Steven Yeun)과 노만 리더스(Norman Reedus)가

 실제로14살 차이가 난다는 걸 알고 말도 안돼!했더니

 다시보니 진짜 스티븐이 심하게 동안이네

 

69년생과 83년생....

 

 11.

영국 드라마 피키 블라인더스 촬영중인건가?

왠지 어색해 보이는 킬리언 머피랑 톰하디 ㅋㅋㅋㅋㅋㅋ

톰 하디는 댕댕이같고 그런 큰 댕댕이가 부담스러운 것 같은 킬리언 머피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음 ㅋㅋㅋㅋㅋ 

 

12.

 

나의 아름다운 세탁소, 마성의 영화.

  

13.

US에선 그릴 수 없는 귀여움//

 뒷이야기가 더 보고 싶은 커플이었는데, 

사랑이 이루어지고나서가 너무 짧았다

 

14.

 

콜린퍼스, 와인남

남자는 와인이란 말은 콜린퍼스같은 남자를 두고 하는 말

와인남은 떡잎부터 남다르다는 말을 콜린퍼스보고 알았다

타고난 잘생김, 피지컬, 수트빨

 

15. 

 적극적인 미국남x수줍은 한국남

 근데 스티븐연은 논란이 있어서 별로.

  

16.

 Skam 

isak이랑 even

널리 널리 퍼져라

 

17.

 비쥬얼+피지컬 폭발하는 주드랑 제로

 skam짤보다가 이 오빠들 보면 워후- 후끈후끈.

 짐승남이 이런건가? 워후워후

 

18.

콜린 파렐(Colin Farrell)이랑 에즈라 밀러(Ezra Miller)

 멍뭉이 에즈라

 미국남끼리 원래 저렇게 허벅지 터치해요?

 

19.

 쉐임리스 Shameless 이안과 미키. Ian과 Mickey

 갈라비치(Gallavich)라고도 하죠.

미키 귀여움.

수염잔뜩난모습도적응이되버려서그런지그냥마냥유인원같은데되게귀여움

 

 20.

누구냐!

 누가 에드 레드메인(ddie Redmayne)이랑 에즈라 밀러 머리에 귀랑 꼬리 그려놨냐!!

그려놓은 사람한테 상줘라 ㅠㅠd

-------------------------

아주 예전에 받아뒀던 텀블러 짤들

요새는 텀블러를 잘 활용을 안해서 추억의 짤들이 많다

이 짤들을 보니 그 당시 내가 뭐에 집중하고 좋아했는지 알 수 있는 텀블러짤

.... 나란 녀자 망붕러 

그랬구나 그랬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