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아해

[보아] 데뷔 20주년을 맞이하야 첫 홍백전 출연을 보자+ㅁ+d

by 림츄 2020. 12. 5.
반응형

아시아의 별 ★ 보아 BoA의 데뷔 20주년!!

.....뜨헉!!!! 시간이 이렇게나 빨리!

우리 보아가 ID Peace B로 데뷔해 가 나 몰래(?) 

일본진출을 한 게 엊그제같은디 20주녀언?? 20주녀어어언?!?!?!?!

리슨 투 마이 하트가 내 귀에 꽂히고 발렌티 무대영상 보려고

다음 카페를 뒤져 보아가 나온 일본 예능 프로 찾으러 다니던 게

벌써 약 20년이 됐단 말여?

보아보려고 우타방 보고 도모토형제보고 킨키키즈를 알게 되고

가지치기해서 사랑의 힘, 고쿠센같은 일드를 보다가 뭐야 저 수십명의 옐로핑크

여자아이돌은? 했던 것이 모닝구무스메였고.

(당시 k-pop그룹은 약 5, 6명이어서 10명 넘는 모닝구의 수적 압박은 어마어마했었다ㅋㅋ)

가학적이고 살색투성이인 일본예능을 일본이니까 가능하다며

약간 미국의 길티플레져 킴 카다시안 리얼리티 쇼보는 느낌으로 보다가

시들 시들 해질 무렵

어느새 우리 보아는 메리크리로 일본의 벗꽃연금송이 존재하는

베테랑이 되어있었다.

랬구나..

일본진출의 물꼬를 터준 1세대 아시아의 별이자 요정인

우리 보아가 데뷔 20주년을 맞이하였구나..

세월이 벌써 그렇게 흘렀구나..ㅠㅠ

참으로 감개무량하구나....

(말투 왜 이럼;;)

SM을 일으켜세운거나 마찬가진데

푸대접 받을때마다 SM은 참으로 경박하구나, 주식 사지 말아야지

생각하곤 하는데 그래도 꿋꿋하게 버텨주어서 고맙다 ㅠㅠd

(갖가지 사고치는 남돌 품어주는 거 보면 이건 또 뭥미 싶고 ㅋㅋㅋ)

여튼 그런 다사다난했던 보아의 20주년을 맞이하야

일본 연말 최고의 가요제라던 홍백가요제에 첫 출연했던 모습이 떠올라

캡쳐해보았다.


그 당시 홍백전이 뭔지도 몰랐으나 보아가 출연한다는 이야기에

당시 우리집 케이블 bs채널인가? 뭔 일본 채널에서 해준다길래

그때 처음으로 보아만을 보기 위해 일본 방송을 시청했었었었더랬다.

근데 소문난 맛집에 먹을 거 없다고.

당시 문화강국이라는 일본의 엄청난 가요제라길래 어마어마하게 대단할 줄 알았는데

(약간 아카데미 시상식 축하무대 정도급으로 생각했음)

기대가 너무 컸는지 정말 보아말고는 볼 사람이 없.......

요로케 출연자들이 양쪽에 서서 가수들 노래할 때 옆에서 박수치는데

이게 나한텐 너무 낯설었음

어? 되게 가요무대같은 느낌인데.......

저렇게 보고 있으면 되게 부담스럽겠는 girl? 싶었을 뿐이고.

(나대는 성격이지만 나서는 성격은 아니라...)

잘보면 저 안에 스맙있다ㅋㅋㅋㅋㅋ

저쪽에 SMAP 초난강이 박수치고 있음ㅋㅋㅋ

기무라 타쿠야랑 나카이도 있지만 보아만 보인단 말이야~~~♬

이 때는 스맙조차 몰랐었지.

친구들이 쟈니스를 좋아해 내게 전도하려 했지만

이름이 너무 길어서 못외운다며 패스 ㅋㅋㅋㅋ

타키자와 토모야키 막 이랬었음ㅋㅋㅋ

여튼 ★☆보아의 첫 등장★☆


풋풋한 거 보소ㅠㅠ

수많은 일본인들 사이에 껴서 얼마나 긴장될까.

통역없이 일본어로 대화도 하구 그저 기특.

- 저기 하얀드레스의 와다 아키코는 재일교포로 일본 연예계 대모라고.

확실히 노래 들어보면 콧소리없이 쩌렁쩌렁함.

혼또니 긴장간장공장장시마스네. 데모 간바리마스!

는 내 상상ㅋㅋㅋ

자막이 없어서 뭐라고 했는지 모름...ㅠㅠ

그리고 원래 이렇게 MC랑 대화하는 거 잘 못봄// 괜히 오글. 하하하

배우가 노래하고 가수가 연기하고 예능에서 댄스신고식도 잘 못보는 편 ㅋㅋㅋ

이런 걸 공감성수치라고 하던가 하하

여튼 보아는 일본인들 앞에서 발렌티를 라이브로 부르러 갑니다

기대해주세요로식구오네가이시마스

지금 들어도 심장떨리는 발렌티 VALENTI 첫 간주.

저 작은 소녀가ㅠㅠ 혼자서 ㅠㅠㅠ커흑..ㅠㅠ

나이 먹었더니 감성 터지네유

Boy,~ 춤의 임팩트.

내가 하면 그냥 삿대질일 뿐.ㅎㅎㅎ

저 백댄서 중에 애프터스쿨 가희도 있던 걸로 기억.

다 추억이네.

발렌티 앨범은 다 명곡임.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가 않음.

좀 빠르지만 움짤로도 보긔

오렌지색 조끼.

나 저 때 보아 코디 원망 좀 했다.....

더 괜찮은 옷이 있을텐데.. 왜....

근데 일본 아이돌 코디를 보니 으흠, 그렇군. 하게 됨 ㅋㅋㅋ

그렇다고 보아 코디가 괜찮다는 건 아님

여튼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얼쑤절쑤 ♬

보는 나만 손에 땀을 쥘 뿐이고.

왜 보아 샴푸 CF 안찍나요

머릿결 너무 좋은데요?

혹시 나 모르게 찍었나요?

Boy~ I fall in love with you


긴장했을텐데 잘 마무리!!했음돠ㅠㅠ

이때 생방송으로 본 내게 치어스!

보아, 너는 따봉이었어ddd

어린 나이에 지금까지 흔들림없이 대다나다.

소속사의 푸대접에도 ㅠㅠ 커흑

특히 일본에서 그렇게 오래 활동했는데 

일본에 잘 보이려하지 않는 모습이 젤 멋짐.

에- 보아쨩은 일본에서 활동하며 그들의 음침한 모습을 본걸까나? /'ㅁ'/

손나 SM의 푸대접은 음침한 이지메 방식을 배운걸지도?

보아쨩의 쿨함은 세계가 부러워한다구!ww

ㅋㅋㅋㅋㅋㅋ그들의 댓글느낌을 내봤는데 어색하네유

여튼 보아 데뷔 20주년을 축하하며

발렌티 2002년 홍백전이랑 

메리크리 2005년 FNS 가요제 영상을 추천합니다.

그건 진짜 몇 번을 돌려봐도 레전드임

ㅠㅠㅠㅠ

보아 BoA 데뷔 20주년 앨범 'Better'


유노윤호 건물주 천호동 삼성생명 거짓말 사실 확인 의혹 커플 디스패치 커플 스캔들 아라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