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아해

한소희 겁나 이뻐, 개이뻐 feat.시나리오쓰고앉아있긔

by 림츄 2020. 5. 20.
반응형

한소희 겁나 이뻐, 개이뻐 ♡


부부의 세계때문에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 

완전 애기같은 얼굴이야♡ 완전 새초롬귀엽커엽

빨간 옷 입은 거 보니 맨 처음 봤던 제크 cf 생각나고요

그때 완전 강렬했어서 눈도장 쾅쾅

청초도 되고 냉정미도 다 되는 얼굴

그러니까 제발 20대 동년배에 잘생긴 미남배우랑 연기해줘ㅠ

여자배우도 괜춘, 오히려 대 환 영 ☆★

첩보물같은 것도 어울릴 것 같다

한소희가 액션하면 겁나 멋질 듯

약간 도둑들의 전지현 재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뭐야 이 장면 처음봤는데 완전 순딩순딩하잖아

이건 약간 아버지인 왕이 병상에 누워 돌아가시기 일보직전인거임.

평소 삼촌처럼 따랐던 영의정이 반역을 일으키려하고

신하들은 남의 편이 되어 졸라 쪼아대는데

가만히 있었더니 가마니로 보이나!

딸이라고 취급안해줘서 참았던거지 원래는 장군 뺨치는,

영의정 뒷통수치는 능력자. 그래서 점점 흑화되어 왕권잡는 역도 재밌겠다

슬슬 시나리오쓰고요..ㅋㅋㅋㅋ


백수 역도 찰떡

남동생 발로 차고 라면 끓여오라하고ㅋㅋㅋㅋ

맨날 안씻다가 면접보러갈 때만 씻는 취준생누나

그래서 남동생이 극혐하면서 설거지하는데 와서는

어제 겜하면서 먹은 다 말라붙은 그릇놓고 튀기 ㅋㅋ

아니면 되게 돈 많은 싸이코패스역도 괜찮을 듯

덱스터처럼 범죄자들 죽여서 정의구현하는 그런 역

스토킹, 강간, 연쇄살인, 불법촬영남 등등

돈이 많아서 알리바이나 뒷수습도 가능하고,

그걸 아는 여자형사가 법이 못하니 니가 대신 해라라는 느낌으로 도와주는!!

최대한 고통스럽게 죽이는 게 킬링파트 ★

오오오 보..보고싶다

한소희도 전에 언급했던 여x여 커플 드라마도 보고 싶음

이건 내 전재산을 걸어 투자해야 함

꼭 제작됐으면 좋겠다그ㅠ

무심한 듯 시크하게 여자친구 사진찍어주는 소희찡

헤어진 여자친구 그리워 옛날 디카 못버리는 소희찡 ㅠㅠ

근데 내 시나리오는 좀 구식이라

잘쓰는 작가님이 이케 어케 해주셔야 ㅋㅋㅋㅋㅋ

딱 이 느낌!으로!

이 사진보자마자 완전 까리하고 존멋이라 생각했는데

한국정서상 타투가 안되는 게 안타깝 ㅠㅠ

좀 더 많고 다양한 여성캐릭터가 생겼으면 좋겠다

그래서 퀴어영화나 퀴어드라마 찍어줬으면 좋겠다


전여친과 재회했을 때 

반가운데 어색하고 뻘쭘한데 기분좋은//

이럴려면 싫어서 헤어진 게 아니어야 함

그냥 친구로 지내자면서 계속 저렇게 쳐다보긔

(나대지마 심장아ㄷㄷㄷ)

전여친 당황하는 게 여기까지 느껴지긔

?

...0//ㅁ//0..


...ㅎ헤ㅔ헤ㅔ헤

혼자 시나리오 쓰고 앉아있으니까 재밌다//

이건 한소희가 개매력적이라 그런거임

내 잘못아님

그러니까 다음번엔 진짜 잘생기고 이쁜 동년배랑 커플 드라마 찍어주길!

다양한 역할의 한소희가 보고시푸다//ㅎㅎㅎ

지막으로 

여다경 딸 제니를 이뻐하는 한소희로 마무으리!


한소희 겁나 이뻐, 개이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