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아해

슬의의 배우 전미도를 닮은 바비인형 [리페인팅]

by 림츄 2020. 4. 16.
반응형

[리페인팅]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배우 전미도를 닮은 바비인형

feat.매우 개인적. 주관적 의견

어느 날 언니가 리페인팅한 바비인형을 보았다

befere : after

쯔아식, 많이 늘었네 (똥손이 금손에게)

인형이 사람이 되었어///

내가 보기엔 너무 이쁜데 본인은 마음에 안들어하는 게 함정

도예가의 심정같은건가 ㅎㅎㅎ

원래 자기가 한 건 다 마음에 안드나 봄

나도 내가 그린 그림은 늘 아쉬우니까...

어쨌든 언니가 리페인팅한 인형을 늘 그랬듯이

구경하는데 

오호, 깔끔하니 잘 그렸네

사진도 잘 찍고 아주 좋아


되게 청초하고 멋져

근데 누가 자꾸 생각나....

누구지? 오밀조밀 귀여운 누군가...

Who..?

계속 고민하고 있던 그때 딱 생각난 그 사람!

바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배우 전미도!

그래 그래! 전미도였어!

막 닮은 게 아니라 넉낌이나 분위기가 비슷하달까?

원래 내가 닮았다고 하면 사람들은 잘 모름

거기다 그린 사람조차 잘 모르겠다고 ㅋㅋㅋㅋㅋ

내가 보기엔 닮았는데 ㅋㅋㅋㅋㅋ

살짜기 미소짓고 있는 인형

귀여운 뱁새를 닮은 귀여운 전미도 배우

캐쥬얼 차림의 인형


산뜻한 차림의 전미도

리페인팅 인형

전미도

인형

미도

아무리 봐도 모르겠다구요?

멀리서 봐도 가까이서 봐도 모르겠다구요??

이렇게 붙여놔도 모르겠다구요???

그렇다면 

튀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나 느낌이 내가 보기엔 닮아서 한 번 말해봤슴돠

하하하하하하하

그렇게 생각안했다면 미안요

혹시나 한 사람이라도 비슷하다 생각한 사람이 있길 바라며

이 포스팅은 마무으리!!


전미도 결혼 남편은 같은 뮤지컬 나이 약혼 궁금증 사진 얼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