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상해

여자연예인 컷트머리 해보기 윻후후

by 림츄 2019. 9. 5.
반응형

여자연예인 컷트머리로 만들어보기

태생이 머리를 기르지 못하는 성격이라 좀만 길면 답답해서 자름

짧은 머리가 샴푸할 때 얼마나 편한지 ㅠㅠㅠㅠ

그래서 긴머리 연예인보면 머리감기 얼마나 귀찮을까..하고 혼자 생각ㅋㅋㅋㅋㅋ

하다가 컷트머리로 합성을 해보았다


1. 송지효

이 언니는 안어울리는 게 없지

생각보다 남동생이랑 안닮은 느낌

실제로 긴머리, 단발머리만 봐와서 컷트머리가 궁금했음

2. 한혜진

역싀 모델, 도시적인 느낌낭낭

진짜 없는 합성실력에 긴머리 지우느라 엄청 고생했다;ㅁ;

3. 레드벨벳 아이린

위화감이 없..

내가 합성을 이상하게 한건가, 아님 아이린이 뭘해도 그냥 이쁜건가

4. 나인뮤지스 경리

ㅠㅠ

아 나 진짜 경리 사진 고르기가 젤 힘들었음

실력이 비루해서 쉽게 쉽게 합성할 사진을 골라야하는데 경리는 다 머리가 앞으로 내려와있어서ㅠ

제일 기대 많이 했는데 내가 원하는 대로 안나옴

다음에 다시 도전해야지

그래도 멋짐d


강남 미용실 서초동 미용실 대치동 미용실 차홍 미용실 컷트머리 가격 투컷 남자보다 더 잘어울림 컷트머리 잘하는 미용실 예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