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상해

[숨은그림찾기] 꽃과 함께 한 김소현 'ㅁ<d

by 림츄 2020. 1. 2.
반응형

[숨은그림찾기] 꽃과 함께 한 김소현


소현이 너무 좋아

녹두전도 우리 소현이 보려고 언니가 봤어요//(부담주긔)

이 화보를 보자마자 숨이 턱! 진짜 너무 예쁨 ㅠㅠ

우리 소현이 앞으로 계속 승승장구 해야 햐

------------

총 찾아야 할 숨은 이미지는 5개

불가사리, 사마귀, 슈니발렌, 석류, 사자

갑분슈니발렌에 사람들은 기겁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자보고 귀여워 어쩔 줄 몰라했다는 나의 바램///

고정관념을 벗고 찾으면 금방 찾을 수 있으니 한 번 해보아요

우리 언니는 고정관념에 휩쌓여 못찾겠다고 매우 화를 내었지만

알고보니 언니가 못하는 거 였음ㅋㅋㅋㅋㅋ

정답은 내일공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