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아해

요새 핫하다는 방탄소년단(Bangtan)을 핥아볼까?

by 림츄 2017. 6. 18.
반응형

 

 

 

 

 

 

 

요새 방탄소년단 BTS가 아주 핫하다고요?

 

 

 

 

그러나 저는 빠지지 않겠습니다.

 

 

 

 

 

왜냐면....

 

 

 

힘들어서..ㅠㅠㅠㅠ

 

 

 

핥기엔 지금의 나는 너무 무기력함.

 

ㅠㅠㅠㅠ

 

거기다 내 앞가림도 못하는데 빠졌다간 대인져러스하기땜시롱 외면중 ㅋㅋㅋ

 

 

 

 

 

 

그래도 워낙 유명해서 꼭 찾아봄미다

 

 

 

 

그러나 내가 아는 방탄소년단군들은

 

 

 

 

 

 

랩몬스터(Rap Monster) & 박지민(Park JiMIN)

 

 

 

 

전정국(JeonJungKook)이 다에요.

 

이름외우기도 잘 안되고ㅠㅠ 싫다ㅠㅠ 뇌 좀 써야되는데ㅠㅠ

 

 

 

 

이 세 사람밖에 잘 모름돠

 

 

그러나 다른 멤버들 막 다 찾아보고 하기 무서움.

 

움짤이나 사진찾다가 빠질까봐 무서움 ... ㅎㄷㄷㄷㄷ

 

 

누, 누나를 흔들지 말아주세요ㅋㅋㅋㅋㅋㅋ

 

 

 

 

 

 

#bangtan #jimin #rap monster #hoseok #namjoon #taehyung #sugar #jin #jhope #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