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V리그] 도로공사와 현대건설의 3차전 후후후기

by 림츄 2019. 2. 18.
반응형


[V리그] 한국도로공사 vs 현대건설 


2019.01.01 도로공사 vs 현대건설 1 : 3

2019.01.09 도로공사 vs 현대건설 2 : 3

현건의 연패를 끊어주고 신인 정지윤 앞에서 맥을 못추던 도공.

현건에게 2차전까지 패배를 하고 나를 살떨리게 만들더니

2019년 2월 17일 일요일. 대망의 3차전이 현대건설의 홈, 화성에서 열리고 말았다!! 

콰광!!

(괜히 비장한 척)

....

.

..


>>ㅑ르르르르!!!!!!!!!!!

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으홈홈~♬

이겼는데 무슨 말이 필요?

홀스 is 뭔들.

내 새끼, 내 팀 경기 무한반복해서 보면 일주일은 그냥 가는 법.

기대없이 봤다가 (내 팀인데 기대없이 봄ㅋㅋㅋ) 이겨서 배로 기분이 좋은가봉가.

ㅎㅎㅎㅎㅎㅎ


아우, 진짜 내가 도.현 전에 받은 마상이 얼만지 ㅠㅠㅠㅠ

매 경기마다 살 떨리지만 이번 경기는 더 떨렸어.

그러나 그 걱정은 기우였던 듯 진짜 도공 수비 쩔.

죽은 공도 다시 살리는 기적같은 미라클.

미친 것 같았음///거기다 공격까지 살아나니 데헷 이히히히(조ㅇr듀金)

ㅎㅎㅎㅎ

히히 좋다, 좋아..아, 근데... 뭐랄까,

음,

기분좋게 이기니까 할 말이 없네?ㅋㅋㅋㅋ

졌을 땐 할 말이 진짜 많았는데 이기니까 머리가 새하얘진 느낌...

후우, 그냥 다음 경기까지 계속 돌려보기나 해야겠다. ㅋㄷㅋㄷ



도로공사 현건전 돌려보기


설렁 설렁 쉽게 내리꽂는 것 같은데 막을 수 없는 양효진의 볼

세트 내내 고전했던 듯한 느낌이다. 뭐지? 되게 알 수 없는 슛이야

[네?]

정아한테 콕 집어 얘기한 건 아닌데 캡쳐가 ㅎㅎ 정아 표정이 너무 심각해 ㅋㅋㅋㅋ

세트 첫서브는 부담스럽다는 정지윤이//

2세트 첫 서브 범실하고 민망한지 팀원들에게 가는 거 너무 귀엽잖아

내 최애 박정아


확인결과, 수비성공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내 새끼, 수비 잘한다!ㅠㅠ

자기가 리시브한 공, 마지막까지 처리하는 정아

세터 이효희와 센터 정대영의 페이크 득점.

이효희가 뜨고 정대영이 페이크하고. 이 언니들 짱이야 ☆

잘했어, 잘했어. 원정이 토스 칭찬해주는 정아

요새 원정이만 찾는 이원정 바보 김종민 ㅋㅋㅋㅋㅋ

너만 보인단 말이야~~ 귀여운 곰돌이 이원정의 뒷모습

밍키공주 황민경 서브 넣기 전 볼에 공기 넣기ㅎㅎ

유튜브 코보티비서 문정원이랑 맘모스빵 먹는 영상보고 반해서 입덕.



날아라 박정아

 와다다다 끝까지 공을 쫓는 정아와

공 피하는 감독 김종민 ㅋㅋㅋㅋ아ㅋㅋㅋㅋ어뜨케 ㅋㅋㅋㅋㅋㅋㅋ

본방보다가 웃음터짐.

감독님은 민망하겠지만 보는 나는 ㅠㅠㅠ크흡

정아가 2단 토스 해줬는데 왜 3단으로 못넘기냐는 글 보고 또 터지곸ㅋㅋㅋ

역시 배구는 역동적이얌

블로킹으로 막힌 후 파튜 특유의 절망스런 표정ㅎㅎ

괜찮아, 괜찮아. 괜찮으니까 괜찮아

공 받으러 모이는 3인방 <임명옥, 문정원, 박정아>

떨어지는 공도 다시보자

크리스탈 문정원이 떨어지는 공을 재빨리 손으로 살렸읍니다. 나는 웁니다ㅠㅠ

뒤에서 응원하는 도공팀.

전새얀, 김혜원, 박혜미, 이효희, 하혜진

도란도란

무슨 얘기길래 배구천재 배유나가 빵터졌을꼬?


박정아의 손으로 밀기.

이 공격이 김연경에게 전수받은 기술인가?

수비에 열중하다 박정아랑 문정원이 부딪힘.

경기중이라 서로 말 한마디없이 자기 자리 찾아가느라 바빴으나

뽀뽀하는 거 아닙니다. 점수내고 나서 괜찮냐 안부 묻는 겁니다.

(다 알고 있는데 나 혼자 이럼)

문가든 얼굴이 가려져 아쉽다ㅠ

- 내가 더 아쉽다.

는 아니고 점수내고 안심하는 박정아입니다

[네?] 2

왓 디쥬 세이? what did you say? 맞나?

무뚝뚝한데 이상하게 표정부자야 ㅋㅋ그래서 재밌는 짤이 많앜ㅋㅋㅋ

아 !!!! 푸슝...

원정이가 기특한 손이 매운 파튜씨.

서브 넣는 전새얀

서브넣는 유서연

경기 끝나고 미소짓는 박정아와 감독, 코치진들


마무리는

★ MVP 임명옥™ 

버디버디 시절을 떠올리며 최대한 화려하게 축하를 해봅니다.

우리 그럼 다음 도공전 때 만나요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