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녹두전] 키스장인 연상남 녹두 feat.입벌리는 율무

by 림츄 2022. 8. 6.
반응형


[녹두전] 키스장인(?) 연상남 녹두 feat.입 벌리는 율무

 

한동안 볼 드라마도, 진득하게 볼 인내심도 없던 소인이었으나

월, 화, 수, 목- 밤 10시가 기다려져 환장하겄소

월화는 녹두보고 수목은 동백이보고//

그리고 녹두x율무 키스씬보고♥

녹두전 5회(9회, 10회)에서 녹두와 율무의 박력뽀뽀씬이 있었소

적극적인 연상남 녹두 x 당황 그 자체 연하남 율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로맨스는 망상이든 연출이든 남남키스씬에선

두 남자가 다 잘생겨야 한다는 걸 다시 한 번 깨달았소 +//ㅁ//+d

지화자 좋구나! 자진방아를 돌려라하!

그런데 그거 아시오?

본방보다 메이킹 영상이 더 달달하고 설렌다는 사실을?

끼얏호!

적극적인 연상남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연하남 율무 ㅋㅋㅋㅋ

녹두 눈빛 어쩔꺼야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노리고 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율무는 부담스러워 어쩔 줄 모르고 뒤에서 동주 소현이는 이 상황이 재밌기만 하고 ㅋㅋㅋㅋ

꼭 망붕의 현장을 목격하고 있는 내 모습과 비슷하구만

(아, 물론 외모는 전혀 비슷하지 않소. 당연)

카메라가 돌든 안돌든 입 맞추는 데만 집중하는 녹두와 다르게

입 맞추다 말하고 입 맞추다 말하고... 그게 더 이상하다그!!ㅋㅋㅋㅋㅋㅋ

동윤이형이랑 입술 부비는 게 일상인 듯 그렇게 하지마오 강태오!

율무 눈 껌뻑껌뻑

아우~ 입술 닳겄어~ 총각들//


결국 적극적으로 입벌려대는 연하남에게 결국 연상남의 한마디

"입 좀 다물어"

녹두전은 아쉽지만 15세 이상 관람가란 말이여!

나는 15세였던 적이 까마득한데 내 기준으로 찍어줬으면.......

여튼 저러다 정분나겠다는 주위사람들 말처럼

행복하소서

녹두x율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녹두전 갤러리


키스짤 설렘짤 녹두전짤 망상 팬픽 빙의글 장동윤x강태오 강태오x장동윤 비하인드 kang tae oh kiss jang dong yoon Tale Of NokDu behin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