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강한나에게 이광수가, 조까치 알려주는 이별극복방법

by 림츄 2019. 11. 12.
반응형

[런닝맨] 너의 울음소리가 들려 191110 

강한나, 이국주, 시현, 현아

이예~ 런닝맨에 나와서 늘 대박터뜨리고 가주는 강한나가 또 왔쪄염//

귀염 상큼 발랄

전보다 많이 여유로워진 듯한 모습

너무 귀엽잖아

전신샷도 귀여워


귀여우니까 근황토크

Ah....

1년만에 나오자마자 이별근황잼 ㅋㅋㅋㅋㅋ

그 이별남이 왕대륙은 아니겠지요?

.

.

.

여튼

한나의 가슴 아픈 소식을 듣고 가만히 있을 유재석이 아니지

부릉부릉 시동을 걸고

출바알~!

ㅋㅋㅋㅋ강한나는 이별한 지 꽤 돼서 이제 극복했지만

Nope

MC유 "넌 아직 못이겨냈어"

토크를 뽑아내기 위해 일을 키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은 괜찮지만 나머지 사람이들이 안괜찮은 이별토크 시작

애써 슬픔을 숨기는(?) 한나를 위한 이별 극복법 토크


김종국씨는 어떻게 극복했나요?

!!

흘린 눈물 때문에 근손실 온댘ㅋㅋㅋㅋㅋㅋ

김종국의 이별극복방법 : 아파트 계단오르기

아이돌 시현은 [여행]

근데 전 다 극복했는데요?;;

어허! 지금 분량나오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가만히 있으라는 재석쓰석진쓰

다른 멤버들도 동참

넌 지금 너무 아픈데 괜찮은 척 하는거야

그럼 한창 연애중인 현아는?

....네....그렇군요...


그럼 이국주씨는요?

"쓰레기처럼 놀아야 돼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안하던 짓을 해야한다는 국주쓰 ㅋㅋㅋㅋㅋ

슬픔을 드러내고 두둠칫하라♪ 

ㅋㅋㅋㅋㅋㅋㅋㅋ대놓고 이별한 티를 내라

다들 공감하는 게 웃김 ㅋㅋㅋㅋㅋ

근데 왜 한쪽 얼굴을 가려야하죠?

열린 얼굴은 새 만남을, 가린 얼굴은 눈물과 함께 옛사랑을 흘려보내라고.

헐, 국주씨 시인이네

계단오르라던 김종국의 폭풍공감을 받으며

형사같은 차림의 이광수씨는 어떻게 이별을 극복하셨나요?


ji...ro...o...

형식적인 이야기에 쏟아지는 야유우우우우

는 유재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광수가 입만 열면 야유하는 훌리건 유재석ㅋㅋㅋㅋㅋ

한나도 동참 ㅋㅋㅋ

우우우우우~~ 식상하다~~~~

우우우~ 이별방법 조까치 알려주네

?!

이광수 레알 당황 ㅋㅋㅋㅋㅋ

무..뭐,뭐라고?

조..ㅈ같다고?

아니, 오빠 캐릭터 이름! 캐릭터이름~~~

ㅋㅋㅋㅋㅋㅋ진짜 이광수는 조까치

모두가 숨을 참아야했던 순간ㅋㅋㅋㅋ

ㅋㅋㅋ진짜 나쁜 뜻 없었던 강한나도 식겁하고 나도 식겁하고 모두가 식겁하였다 ㅋㅋㅋㅋ

다시 보는 이광수 조까치

그런 강한나가 장하고요,

소민언니랑 하하오빠는 그저 뿌듯합니다 ☆

이별극복했지만 다시 하는 걸로 마무리합시다 ㅋㅋㅋㅋ


놀라는 강한나 3종세트

뽕삘한나

구한말지석진도 못쫓아오는 뽕삘

분명 미스에이 밷걸굳걸인데 태엽감은 인형같은 한나

강한나에게서 JYP가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여운데, 이렇게 끼가 넘치는데 강한나를 채워줄 예능이 없어ㅠㅠ

끼많은 여자 연예인 뽐낼 수 있는 예능 프로 많이 생겼음 좋겠다

여튼 조까치(가) 알려주는 이별극복방법이었슴다슴다


강한나 왕대륙 파파라치 열애설 이별썰 runningman leekwangsoo &song jihyo spartace couple moment kang hanna cute gif kwangmu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