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허점많은 여자, 송은이 feat.이런 언니 갖고 싶다

by 림츄 2019. 10. 14.
반응형


믿음직한 언니, 송은이







존멋.

뭐 먹을지 결정못하고 있을 때 메뉴와 차선책을 착착 정해주는

똑부러진 송은이



오오~ 똑부러진 친구모습에 감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정해주고 자기 물건 못챙기는 ㅋㅋㅋㅋㅋ



한 번은 소속사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김숙에게








멋지게 소속사에 대해서 상담해주고 일어난 송은이




갖고싶다, 송은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