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유재석 머리때린 송지효 feat.이광수

by 림츄 2019. 9. 22.
반응형

[런닝맨] 유재석 머리 빡 때린 송지효 ㅋㅋㅋㅋㅋ

Song Jihyo Kim jongkook Jun somin Lee gwangsoo couple dance spartace moment gwangmong

한가로운 연습실

런닝맨 단체군무를 위해 연습실에 모여 잠시 수다를 떨고 있는데

뒷켠에서 누나 지효의 근육을 풀어주겠다고 나선 차칸 남동생 이광수

근데 아픔

그믄흐르+_+

누나 지효의 말에도 계속 사심으로 때리는 것 같은 동생 광수의 안마


결국 싸움ㅋㅋㅋㅋ

둘이 치고박고 싸우는 게 재밌어 보이는 유재석


갑분햄버거놀이

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지효 구해주려다가 봉변당한 유재석이었다.

사이좋은 런닝맨 멤버들의 이런 모습 보기 좋음>ㅁ<

그치만.. 팬미팅은 좀 보기 힘들... 내가 이런 방송을 잘 못봐서하하하하


런닝맨 팬미팅 스파이는 하하도 유재석도 송지효도 아닌 팬이었음 스포있음 줄거리 결말있음 결말 유출 비하인드 직캠 팬캠 runningma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