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런닝맨] 광멍남매캐미 The KwangMong ☆★

by 림츄 2019. 9. 10.
반응형


[런닝맨] 광멍남매 Song Jihyo & Lee Kwangsoo

광수의 광+멍지효의 멍 = 광멍남매

광수 여자친구 생기고 에이스 커플에 집중하다가 오랜만에 두 사람의 캐미가 보여서 캡쳐


전소민의 돌발행동에 당황한 광멍남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전소민의 돌발행동은 백발백중 웃김 d

지효누나 어깨에 손대고 선생님 안무보는 광수동생

멍하니 안무보는 멍남매


jihyo noona kwangsoo dongseng

JK&SOPHEE 커플댄스 보는 중

커플댄스 광수에게 따라해보는 지효누나

진짜 런닝맨 망붕러로써 한때는 광멍커플을 밀었었는데

일케 보니 남매캐미였네 타핫 ☆

하지만 지효언니는 돈많이 벌어서 혼자 편하게 사는걸루 ♥


한사코 거절하는 지효누나 근육 풀어주기

결국 싸움 ㅋㅋㅋㅋㅋ

하지말라면 더 하지 ㅋㅋㅋㅋㅋ

사이좋은 광멍남매, 오랜만에 보니 너무 반가웠다>ㅁ<d


190908 runningman kwangsoo hug touch songjihyo kwangmong love moment couple lee sunbin broke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