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송지효] 섹시한 동작에 그렇지 못한 표정

by 림츄 2019. 9. 10.
반응형


[런닝맨] 섹시한 동작에 그렇지 못한 표정

송지효와 전소민의 섹시댄스 연습을 지켜보던 남멤버들 

그러다 맞은편 거울을 보게 된 김종국이

갑자기 송지효의 표정을 지적

인상팍

ㅋㅋㅋㅋㅋㅋㅋㅋ

섹시댄스추면서 인상 잔뜩 찌푸리고 있는 송지효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국의 지적에 거울을 보니 본인도 웃김 ㅋㅋㅋㅋ

댄스와는 어울리지 않는 표정 ㅋㅋㅋㅋ


지효의 표정은 한마디로

진통제 CF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ㅋㅋㅋㅋㅋ

표정지적에 조금 달라졌나싶지만 섹시하기보단 귀엽지효 ㅋㅋㅋㅋㅋ

+

근데 언니 춤연습보니 여우계단 때 발레연습하던 모습 생각난다

여우계단 몇 번이고 돌려봤었는데//

그러면서 출 줄 아는 춤은 핫이슈, 거기에 지석진만큼 유연성 없다는 이 언니가

여우계단에서 발레는 어떻게 했을지 갑자기 궁금 ㅋㅋㅋㅋ


SONG JIHYO SEXY DANCE COUPLEDANCE JUNSOMIN SPARTACE kimjongkook runningman fanmeeting Korea li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