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전소민 & 김종국 커플댄스에 왜 송지효를 클로즈업 ㅋㅋㅋㅋㅋㅋ

by 림츄 2019. 9. 9.
반응형


[런닝맨] 190908 런닝구(9)프로젝트


팬미팅을 앞두고 단체 댄스 연습 中


분량욕심인지 그냥 놀리기인지 아님 자신이 약한 남자이기 때문인지

전소민의 무게를 걸고 넘어지는 지석진

그때 소민이 부담느낄까 바로 안무겁다고 해주는 김종국JK

이욜~~~~★☆♬

남자라며 김종국 추켜세워주면서 커플댄스의 화력을 활활 불어넣고 있는데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지효 클로즈업 ㅋㅋㅋㅋ

왜?

런닝맨 편집자도 에이스커플 망붕자인가봉가 ㅋㅋㅋㅋㅋ

아니면 나같은 망붕자들을 위해 일부러 밤새 고민 좀 해보라고 일케 편집한건가.

아니면 그냥 또 나혼자 이러고 있는건가 ㅋㅋㅋ

진짜 절묘하게 저 장면 바로 뒤에 송지효 클로즈업해서

나를 흔들어놨으니 절반의 성공

(혼자 북치고 장구치는 중)


두 사람의 커플댄스에 물개박수 치는 송지효지효


런닝맨 팬미팅 비하인드 영상 캡쳐 송지효 김종국 사귀는 건가 꽁냥꽁냥 질투 spartace couple runningman Korea fancam live capture songjihyo kimjongkook moment junsomin danc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