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전참시] 송은이 & 신봉선의 캐미, 유잼, 짱★

by 림츄 2019. 8. 29.
반응형

[전지적참견시점]

소속사 대표 송은이 & 연예인 1호 신봉선


[공복에 봉선이 약먹이기]

갑상선 저하로 인해 공복에 약을 먹어야하는 연예인 신봉선

일단 차부터 빼고 꺼내주겠다는 대표 송은이

재촉

재촉x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연예인 벤은 빌려온거임

차 꺼내고 트렁크도 꺼내고

걱정

여행갔다 돌아올 때 가방이 다 그렇지 뭐

흉해봤자 얼마나 흉하겠냐며 괜찮다고 해주는 대표 송은이

ㅋㅋㅋㅋ 안돼, 돌아가 ㅋㅋㅋㅋ


[책임감이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

펼치기도 힘들었지만 잠그기도 힘든 봉선의 캐리어

무거워서 웃음만 ㅋㅋㅋㅋ

봉선은 선배 송은이가 대표가 되어 만났더니 계속 낯설고

????

자막 ㅋㅋㅋㅋㅋㅋㅋ

똥침을 에둘러말해주는 ㅋㅋㅋㅋㅋ

그러나 송은이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ㅋㅋㅋㅋㅋㅋ

정곡으로 찔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참시 모니터할때서야 눈치챘다하더라

책임감이 이렇게 무겁고 중요한것이랍니다


[괜찮아]

대표 송은이가 빌려온 벤타고 이동중인 봉선은

선배가 자신을 케어해주는 이 자리가 불편하기만 하다

반대로 송은이는 매니저 역할에 충실

어?

코너돌다 판넬 세개 두다다다닥 치며 들어감

"선배님, 지금 차 긁으셨는데요?"

ㅋㅋㅋㅋㅋㅋ남의 차라 괜찮아ㅋㅋㅋㅋㅋㅋ


[괜찮아2]

자신의 5:5 가르마가 만족스런 송은이

참고로 두 사람은 강유미 결혼식 가는 길임

스캔 중

....

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괜찮아


[상상도 못한 잇아이템]

이 모습을 보던 봉선쓰

짠!

오와오!!!!

센스쟁이


[숍보다 위장]

숍예약은 했지만 시간은 촉박한 상황

취소할까말까 고민하는 중에,

행복 ㅋㅋㅋㅋㅋ

보는 나도 행복

봉선 "(영혼리스)빵.먹.어.도.돼.요"

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재밌음

요번주 토요일엔 셀럽파이브 안본 눈 삽니다 뮤비 촬영 비하인드 대방출

본방사수해야즤


k-pop idol 송은이 소속사 대표 신동엽 유노윤호 출연 스캔들 남자친구 양세형이랑 사귀나? 디스패치 조국 힘내세요 가짜뉴스 아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