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송지효때문에 심장멎을 뻔한 김종국 feat.spartace

by 림츄 2019. 9. 4.
반응형

[애교로 끝을 보자 이 방송국놈들아]

스트레스 받을 땐 술로 푼다는 상여자 송지효 & 써니

닮은 점이 있는 이 두사람의 큰 차이점은 바로 애교의 유무有無

라고 애교있는 주황색 티셔츠의 김종국이 말했다

그놈의 애교-_- 하나 사라, 그냥

어이없는 상여자

옛다, 보여주마

1단계 : 상대방의 소매를 살며시 잡는다

2단계 : 단어를 애처럼 말한다

처음보는 송지효의 애교에 바로 녹아버리는 김종국 ㅋㅋㅋㅋㅋㅋ

이런 애교를 바란것이었더냐

놀란 써니 표정 귀여운 거 보소 ㅋㅋㅋ

송지효의 손끝에

심장이 멎을 뻔한 김종국이었다

(물론 다른 의미로 멎을 뻔한 것이었지만 ㅋㅋㅋㅋㅋㅋ)


다신 애교부리라고 입도 뻥긋못하게 원모얼타임

선미의 날라리~♥

1단계 : 머리카락을 베베 꼬아준다

2단계 : 최대한 단어를 길게 끌어준다

3단계 : 온몸을 꼬아..ㅈ

그 다음 설명은 생략한다.......

그러니까 이제 제발 애교 좀 그만 시켜라 이 방송국놈들아


[송지효의 이상형]

한참 남의 연애사에 관심많을 나이인 지석진옹의 기습 질문

"송지효씨 남자친구 있습니까?"

지금은 없지만 곧 생길겁니다

왜냐묜 내 이상형이 옆에 있으니깡~>ㅁ<

아주 그냥 애교의 끝을 보여줄 모양이다 ㅋㅋㅋㅋㅋㅋ


아무런 대꾸도 못하는 김종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된거 우리 심심하니까 둘이 진짜 사귀어보라는 하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가족끼리 그러는 거 아니야

비지니스는 비지니스일 뿐 오해하지 말자!

Kim jong kook Song jihyo best couple moment love them 송지효의 남자 모음 둘이 진짜 결혼하는거야 안돼안돼 반댈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