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마야 루돌프의 도나텔라 베르사체 패러디

by 림츄 2019. 9. 6.
반응형

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오는 마야 루돌프의 베르사체 패러디

생김새며 말투며 그 느낌이 똑같음 ㅋㅋㅋㅋㅋ

좀 더 일찍 SNL을 봤어야 하는데 지금은 영상을 찾아보기 힘들어서 슬프다

그래서 그냥 사진만으로 만족하기


마야 루돌프 & 도나텔라 베르사체 따라하기

 Donatella Versace & Maya Rudolph Parody

(왼) 마야 루돌프 (오) 도나텔라 베르사체

(설명안해도 아시겠지만 그냥;;)

어느 시상식에서..

저 남자도 누구 따라한건데 까먹

베르사체 드레스 입고 곰방대(?)피며

드류 베리모어와 세스 ㅁ

멋져


실제 베르사체 패션쇼에 초청된건가?

알 순 없음 ㅋㅋㅋㅋ

반누드의 서양남들과 마야 루돌프

다 함께

원래 마야 루돌프

노래도 잘해서 비욘세 성대모사도 잘함 ㅋㅋㅋ

예전에 타이라 뱅크스 따라하면서 아메리카 넥스트 탑모델 하던 영상보고싶다ㅠㅠ

여튼 SNL에서 나의 최애는 마야였음


beyonce tyra banks america's next top model blooper behind kissing family ng daughter versace young befor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