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오늘도 열일하는 송지효는 뷰티풀하지효

by 림츄 2019. 9. 4.
반응형

[런닝맨] 오늘도 열일하는 송지효

Runningman 190901

과감하게 한쪽 어깨를 드러냈으나

오랜만에 불주사 자국 본다고 동년배 광수에게 극딜당했지효

'내 동년배들 다 불주사 자국있다'

유난히 햇빛에 약한 듯 ㅋㅋㅋㅋ 햇빛때문에 인상찌푸릴 때마다 강렬하지효

완전 카리스마있어

게스트로 나온 후배들 바라보는 지효지효

가만히 있어도 화보지효

레드립이 너무 찰떡이지효

쑥쓰러워하는 모습이 귀엽//

뭔가 자신에게 시선집중되면 부끄러워하는 것 같음 ㅋㅋㅋㅋ


런닝맨의 히로인 전소민과 작당모의 중

'전소민을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ㅋㅋㅋㅋ

둘이 같이 있는 것만 봐도 흐뭇 ★

아, 진짜!

런닝맨 제작진은 빨리 어리고 잘생긴 남자게스트들을 잔뜩 섭외하라! 섭외하라!

키크고 잘생긴 연하남들을 앞에 두고 이 두사람이 

행복한 고민 좀 하게 해라! 하게 해라!

전소민이랑 양세찬의 비지니스 커플 안봐도 된다! 잘생긴 애랑 엮어줘라! 엮어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강준, 강하늘, 박보검, 차은우 아니면 공유, 강동원 좀 출연시키란 말이야!

뭔가 토크쇼 나온 외국 배우 느낌이지효

Song JiHyo in NBC ellen show ?ㅋㅋㅋㅋㅋㅋ

짝꿍이 지석진옹이지만 거부할 수도 없는 상황

네가 석진옹을 거부하면 모두가 거부할테니 그냥 해라-라고 쉽게 말하는 김종국

오호, 남일이라 이거지?

빨리 커플 정하고 퇴근하고 싶다 이거지?

(이런말은 안했음 ㅋㅋㅋ)

마!

그~그그그~!!

마! 인마!!

확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울분은 예능 짬바 쌓인 배우의 흔한 마그마 삼행시로 마무리!

마! 다음에 남자 게스트 나왔을 때 두고보자!

송지효랑 남자게스트들이랑 꽁냥꽁냥하는 거 보고 싶다

아이돌이나 남배우들로.... 꼬옥...30언더로...


kang dongwon gong yoo couple song jihyo runningman guest wanna one BTS special acto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