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맛녀] 우리가 일반인으로 보이냐?

by 림츄 2019. 9. 19.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해물탕편] 우리가 일반인으로 보이냐?

한입만을 위해 야무지게 밥을 비비고 있던 김민경, 민경장군

먹고 싶은 문세윤

"비비면서 같이 먹어볼까요?"

"안돼요안돼요"

거절하는 민경장군.

오호, 이것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아니 다 못먹지~ 이렇게 많은데"

애써 아니라고 부정해보지만

많아봤자 고작 공깃밥 2개일 뿐

나 혼자서도 30초각. 비빔밥은 흡입하는 것.


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으로 일침놓는 문세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웤ㅋㅋㅋㅋㅋ

우리가 일반인으로 보이냐?하고 웃는데 진짜 무서움 ㅋㅋㅋㅋㅋㅋㅋ

민경장군 진짜 소오름

결국 같이 안먹음 ㅋㅋㅋ

인간의 조건도 그랬고 맛있는 녀석도 그렇고 중간 중간 콩트나 티키타카가 너무 재밌음

개그맨들끼리 치고 빠지는 게 역시 짱이야


메간폭스 맛있는 녀석들나온 짤 비하인드 방송사고 한입만걸린 메간폭스 스포있음 유출 Megan Fox Korea TVshow bts suprise gues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