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귀신보는 장윤주때문에 미치겠는 홍진경 ㄷㄷㄷㄷ

by 림츄 2019. 10. 10.
반응형


[놀러와081110] 홍진경 놀리는 재미에 사는 장윤주 ㅋㅋㅋㅋㅋ















....




홍진경 앞에서 허공에 대고 자주 얘기를 했나봄ㅋㅋㅋㅋㅋ

그걸 들은 본격적인 장윤주의 변



홍진경이 겁이 많아서 갑자기 뜬금없이, 아무 이유없이



언니, 언니 뒤에 귀신있어



라는 한마디에도 야, 흐즈므, 흐즈므!!

반응존잼




백설공주 드립임에도 불구



경직된 진경



아직도 따라디니니? ㅋㅋㅋㅋㅋㅋㅋ



다 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속아넘어가는 진경



장윤주가 장난으로 허공보며 저리가! 저리가!하면



홍진경만 어딨어!ㅠ어딨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장윤주는 귀신못보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매 미디엄 귀신보는 연예인 장난심한 스타 모델 장윤주 몸매 홍진경 몸매 남자모델의 뒷태 무서운얘기 공포특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