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유재석을 위해 결혼하지 않겠다는 송은이

by 림츄 2019. 10. 14.
반응형


송은이가 결혼에서 멀어진 이유




송은이가 결혼하면 배신감때문에 대성통곡할 것 같다는 김숙



아니아니, 진짜 대성통곡할 사람은



나야나, 유재석




내가 은이의 결혼식에 오다니 엉엉엉엉ㅜ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우는 꼴 못보는 상여자 송은이



!!



더욱 더 결혼하지 말아야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유재석때문에(?) 결혼에서 멀어졌던 은이ㅋㅋㅋㅋㅋ


그 덕에 셀럽파이브가 나왔쪄요>ㅁ<///


송은이도 결혼했으면 결국 동치미같은 예능에만 나왔겠지ㅠㅠ



081110 놀러와 옹달샘 권진영 김숙 송은이 무료다운로드 첨부 torrent 뽀뽀한 사이 스캔들 우정이상 감정 김원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