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런닝맨] 오빠들 앞에서 매직아이 선보이는 전소민

by 림츄 2019. 11. 10.
반응형

[런닝맨] 오빠들 앞에서 매직아이 선보이는 전소민

요새 런닝맨ㅇㅔ서 소민 ♥ 세찬을 컨셉커플로 밀어주고 있음

But 난 반댈세

잘생긴 남멤버가 없어 그런 거 알지만 소민이 너무 상큼하다그!ㅠㅠ

여튼 양세찬이 패션이라고 뒤집어진 디자인의 바지를 입고 왔는데

헐, 소름★

소민이도 뒤집어진 티셔츠를 입었어?!

똑같이 뒤집어진 디자인이지만 예뻐, 예뻐

종국오빠, 재석오빠가 입을 모아 칭찬하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쉐킷

?!


하필 보고 있는데 흔들어대서(?)

 깜놀한 오빠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김종국, 유재석 당황이 여기까지 느껴짐 ㅋㅋㅋㅋㅋ

그러거나 말거나 매직아이같지 않냐고 또다시 흔들어대는 너란 아이 ㅋㅋㅋㅋㅋ

갖고 싶다, 전.소.민


+

어느날 일요일의 전소민과 양세찬의 대화

ㅋㅋㅋㅋㅋ대화흐름이 신박ㅋㅋㅋㅋ

이 신박한 소민의 대답에 유재석이 엄청 칭찬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매력있어 전소민!

제발 잘생긴 남자 게스트 불러서 송지효랑 전소민을 행복하게 해달라그!ㅠ


Jun somin Runninman Kim Jongkook oppa Song Jihyo Unnie love her moment Spartace cute Lee Kwangsoo Pretty 1911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