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안의 그 집

장윤정 시부모님 사는 곳을 보니까

by 림츄 2020. 1. 28.
반응형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편을 오랜만에 보고 알게 된 사실

장윤정 시부모님은 판교에 사신다는 것!!!

완전 TM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교 글자를 보니까 갑자기 직접 보면 마음을 빼앗긴다는 판교 주택단지가 

생각이 나고 그래서 기승전판교주택단지 포스팅을 하기로 했다ㅋ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어이없군.....

래도 일단 하기로 한 거 시작해봅시다!

서판교 운중동 일대 주택단지라고 한다

지역 자체가 주택단지로 조성되어 있고

원하는 형태로 집을 지을 수 있다고ㅠㅠㅠㅠ

아, 부러워

내가 그린 전원주택에서 살 수 있다니 완전 행복아니냐그ㅠㅠ


옹기종기 모여있고 담벼락이 없다는 게 특징★

가볍게 입고 마당에서 개랑 개처럼 뛰돌고 싶은데 옆집에서 보면 좀 그래서...데헷

폐쇄적인 성격이라 담벼락은 있었으면 좋겠다  .... 

절대 안되는건가?

물론 같은 지역에 위치한 겁나 비싼 타운하우스인

산운 아펠바움과 운중 더 디바인의 경우엔

당연히 담벼락이 있고 외부인의 출입은 철저하게 제한된다고 하는데

돈이 없어서 못삼 ㅠㅠ

(매매값이 30억에서 80억을 웃도는 고급전원주택이라고)



쾌적한 환경과 내가 그린 전원주택에서 살 수 있어 좋긴 허나

교통편이 불편하다고.

전원주택단지의 어쩔 수 없는 단점인 듯.

뭐, 난 집순이라 교통 불편해도 상관은 없는데 돈이 없...ㅠㅠ


어쨌든 판교사시는, 그것도 판교아파트에 사시는 장윤정 시부모님을 보고 

시작된 쌩뚱 판교주택단지 포스팅은

여기서 끝----★


매매 전세 2억에 들어갈 수 있나 주변환경 편의점 코스트코 이마트 할인매장 명품매장 있다 시장옆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