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비디오

트럼프 연설문 찢는 80세 17선 의원 펠로시

by 림츄 2020. 2. 6.
반응형

트럼프 연설문 찢는 80세 17선 의원 펠로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랍게도 전혀 80세로 보이지 않는 낸시 펠리시 의원이 

73세로 보이는 트럼프의 탄핵을 밀어붙였다고 함

거기에 마상입은 트럼프가 당연히 악수를 씹었고

네가 씹어? 어린놈의 자식이 누나의 악수를 씹어?

존심상한 펠로시는 가차없이 바로 뒤에서, 모두가 보는 앞에서

도람뿌의 연설문을 찢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새보소 


거기다 비꼼의 박수까지 선사하긔

ㅋㅋㅋㅋㅋㅋ원래는 트럼프를 우쭈쭈했다는데 왜 그런겨

함께 손잡았다가 발 걸었다가 밥그릇싸움하는 그들만의 세계

여튼 여기도 코미디언이 설 자리가 없겠어 ㅋㅋㅋㅋㅋ

어디서는 저 둘의 모습이 안씨와 나씨의 모습같다 하여이다 ㅋㅋㅋㅋㅋㅋ

참 재밌었다


미국판 안철수 나경원 아들문제 비리 논란 대학교 미국 하원의원 성형수술 우한폐렴 자한당꺼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