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비디오

[애니] 우리가 숙제를 대하는 자세 feat.스펀지밥

by 림츄 2019. 12. 15.
반응형

우리가, 스펀지밥이 숙제를 대하는 자세

시험기간 공부할 때와 비슷 ㅋㅋㅋ

스펀지밥은 신호등이 빨간불일 때 해야하지 말아야 할 일들을

내일까지 800자 이상 써오라는 작문숙제를 받음

짜잔★ 이거슨 연필

같이 잘해보자그>ㅁ<

언제나 그렇듯 시작은 좋다

날씨는 너무 좋고

숙제는 빨리 끝날 것 같은 기분

3시간 뒤

크흠..

근데

밖에서 친구들은 놀고 있네?

나만 숙제해ㅠㅠ 우울한 스펀지밥

그치만 열심히 할거야!

왜냐면 숙제니까!

문제 될 건 하나도 없다그

왜냐면 아직 6시니까

이제 다시 숙제를 시작해보자!


근데 숙제를 하려하면 이상하게 숨 쉬는 것도 새롭고

코, 눈썹, 모든 신체가 이상하게 재밌음

심지어 늘 앉던 의자까지 이 날은 놀이기구 수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꺄하하하하하하 숙제빼고 다 재밌어

Aㅏ.. 이럴 때가 아니지 진짜 숙제해야지

.....

...

.

애완 달팽이 핑핑이 등장

늘 보는 핑핑이지만 오늘따라 더 많은 얘길 하고 싶고//

숙제보다 중요한 건 반려동물이니까//

아까 밥먹었다는 핑핑이 밥주기

이런! 핑핑이가 먹다 흘린 밥을 밟고 말았잖아!

흐음...

청소시작

거실도 모자라 온집안을 싹싹 청소

원래 시험기간 or 숙제할 때 하는 청소가 제일 잘됨

ㅋㅋㅋㅋㅋㅋㅋ집이 제일 깨끗한 순간 완성

자, 청소를 끝냈으니 다시 작문 숙제를 시작해볼까

10시

청소 4시간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으으으 언제 시간이 이렇게

조Aㅏ!! 이제 진짜 시작이야!! 아직 늦지 않았어!

우우웅

우우우우

쓱쓱쓲

우아아아아 두뇌풀가동

후우 하얗게 불태운 pencil

좋은 연필이었다

자, 어디 검토해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자 하나하나 혼신을 다해 아트만들긔★☆

한 글자쓰느라 너무 집중했어

잠시 쉬면서 괜히 집안을 돌아다녀보자

헐 전화가 있네?

여보세요?

숙제 할 시간은 없지만 친구랑 통화할 시간은 있음

안녕? 혹시 잤니?

응 넌 작문숙제 안하니?

하하핫 할건데? 왜?

그럼 작문숙제나 해라, 전화하지 말고

야 너너너너! 너어는! 너는!

우쒸! 팩폭하는 너랑 다시 통화하나봐라!

한참 통화하고 괜히 썽냄

숙제하면 되잖아~

일단 거슬리는 지우개가루를 휙휙

?

뭐야, 왜 안사라져?

후후===3333

헤헷 안심

갑자기 공중에 떠 있던 지우개가루가 입에 들어감

(이제 그만훼ㅠ 숙제 좀 하라고)

이놈보소?

으윽!

꽤꼬닥!

지우개가루가 목에 걸림;; 하다하다 별

결국 물마시러 왔는데

핑핑이는 그런 주인이 한심

(적반하장) 내가 뭐! 

그나저나 주방에 오니 배가 좀 출출하네

뭐 좀 먹으려고 냉장고 뒤지고있는데

택배옴

택배만 받고 들어갈 것이지 괜히 이것저거 말시킴

택배 아저씨 : 너 작문숙제안하니?

비키니시티에 스펀지밥 숙제안한다고 누가 소문냈냐

아! 할 거 거든여!

뉴스보고 나서요!

ㅋㅋㅋㅋㅋ


뉴스보고 숙제하려했는데 푹신한 쇼파가 유혹함

거기다 시간은 벌써 12시~

아안돼! 숙제해야 돼!!!

가까이 다가갈수록 멀어지는 책상

설상가상 뛰다가 바지까지 벗겨짐

그 바지는 지혼자 도망감ㅋㅋㅋ

숙제하지 말라는 뜻인가봄

안돼! 팬티바람으론 작문숙제를 마칠 수 없어!

Baji 이녀석!!!

바지도 못찾았는데 문이 자동으로 잠기고

작문숙제가 걱정돼 창 밖에서 안을 들여다봤더니

불의 요정이

힘들게 한(?) 작문숙제를 태움

아아악!

불타는 하우스

스펀지밥! 왜 숙제를 안해갖고 불나게 하는게야?!!

불타는 하우스가 말을 하네?

헉!

꿈!

꺄하하하하하하하하 꿈이었어!다행이다!>ㅁ<

그 전에 했던 작문이 그대로야!

제길.. 하나도 안했네

거기다 꿈꾸고 자느라 벌써 학교 갈 시간임 ㅋㅋㅋㅋㅋ

안돼!!!

뒤늦게 800자를 채워본다

생각해보니 별 거 아닌 숙제

1시간도 안돼 끝날 숙제였음 하지만 늘 시간에 쫓겨하는 것이 숙제지

800자를 채워 기쁘고 당당하게 학교에 걸어들어오는 스펀지밥

짜란~ 선생님! 제가 왔습니다!

근데 애들이 한 명도 안왔네?

앗! 선생님! 저 숙제 다했어요!

800자 꽉꽉 채워왔어요!

이런 어쩌지? 선생님이 약속이 생겨서 오늘 수업은 없단다

연락한다는 걸 깜빡했구나

그, 그럼 숙제는요?

(숙제만이라도 검사해주세요...제발...)

숙제는 됐고, 현장학습으로 대신 하기로 했단다

아.. 그러시구나

숙제를 쫘악

내 멘탈도 쫘악

숙제는 미리미리 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