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킹덤2] 해외팬들도 한국팬들이랑 똑같이 느끼는 포인트

by 림츄 2020. 3. 18.
반응형

(출처) 더쿠

[킹덤2] 해외팬들도 한국팬들이랑 똑같이 느끼는 포인트


서..서바..!!

킹덤 시즌 2에서 혜원조씨의 유일한 후계자이자

서비 짐셔틀, 호패 셔틀, 똘추(ㅋㅋㅋㅋ)를 맡고 있는 범팔쓰

우리만 그런 줄 알았더니 해외팬들도 범팔이 존나 짐스러운데

은근 정든다는 반응이 많음 ㅋㅋㅋㅋ


대사 절반이 징징징 ㅋㅋㅋㅋㅋ

드라마 설정상 중전 사촌오빠에 권문세족 후계자인데

의녀 짐셔틀이나 하고 다님 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미드였으면 1화 때 죽었을 캐릭터같은데

나름 성장캐라서 웃김 ㅋㅋㅋㅋ

-----

짐스럽지만 착한 친구, 범팔ㅋㅋㅋ

짜증나고 짐스러운데 약방의 감초마냥 또 빼놓을 수가 없음 ㅋㅋㅋㅋ

범팔역 남배우 전석호도 성장할 거라고 인터뷰했던데

왠지 끝까지 살아남을 삘이야ㅋㅋㅋ

영신이가 몇 번이고 목숨을 구해주고 한심스럽게 쳐다보는 게 킬포 ㅋㅋㅋㅋ

그래도 중요할 때 뭔가 하나 해주겠지

그리고 서비한테는 순정적인 남자니까 좀 봐주게쓰ㅋㅋㅋㅋ

그의 성장을 기대해보자

스포있음 스포有 결말 생사초의 원인 기생충 조학주 허준호 해외반응 전 배두나 이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