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상해

먹는 ASMR하는 여자 연예인은 누구? <2>

by 림츄 2020. 3. 26.
반응형

[유튜브?] 먹는 ASMR하는 연예인은 누구? 2탄


유튜브보고 결국 로프젤리 사먹은 나란 사람

동네 초등학교 옆 문방구에서 2500원에 파는 그 로프젤리,

못참고 주머니 속 감춰뒀던 3000원으로 하나 사 먹었다

섀큼한 긴 젤리 위를 옛날 '짝꿍'이라 불렸던 

그 불량식품(?)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맛

(지금도 파는 듯)

새콤달콤 맛있다.

But, 하나 다 먹기는 너무 힘들다는 것.

나 진짜 왠만해선 하나가 뭐야 두 개 이상도 먹는 사람인데

나이도 먹고 입맛도 변했는지 요거 하나를 다 못먹네ㅠㅠ

먹다가 지나간 세월을 회상하며 오열 ㅋㅋㅋㅋㅋ

진짜 ASMR하는 유튜버들이 대단하다 싶었음

저 단 걸 쉬지 않고 다 먹다니.

물론 통장에 돈이 들어온다면 저도 먹을 순 있습니다만

그렇게까지 될 동안 먹기가 어디 쉽겠습니까...대단쓰..

보기만 해도 입이 달아 ㅋㅋㅋㅋ

지구젤리나 눈알젤리도 쫄깃쫄깃 맛은 있으나 

한꺼번에 먹었더니 맛이 기억 안난다.

여튼 색감이 화려한 ASMR은 정말 보는 재미가 장난아닌 것 같다

연예인 유튜버 모음 남자 여자 연예인 배우 먹방 순위 수입 연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