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상해

귀걸이가 잘 어울리는 남배우들 feat.고혹

by 림츄 2020. 4. 6.
반응형


귀걸이가 잘 어울리는 남배우들 feat.고혹

남배우들의 귀걸이

나 때는 귀걸이하는 남자들보고 양아치같다 했지만(?)

그게 얼마나 큰 편견이었는가ㅠ

걸이가 남자들한테 얼마나 잘 어울리는데!!

남자가걸이하면 얼마나 예쁘고 섹시한데!!!

그래서 상상해보았다

Korea Actor's K-Pop Idol Earring

검은 정장의 이광수는 드롭 귀걸이

일요일 예능 출연에 유재석이 아끼는 개그맨 후배라하니

예능인인가 남배우인가 고민했지만ㅋㅋ

늘 연기력 논란 별로 없이 잘 해서 남배우로!ㅎㅎ

여튼 쾅수광수는 이목구비가 커서 

왠지 화려한 귀걸이가 잘 어울릴 것 같음

피부도 하얀 편이라 색깔이 다양해도 괜찮지 않을까 싶다.

그는 아시아 프린스니까...

완얼 서강준의 다이아몬드 귀걸이

서강준에게 어떤 귀걸이가 안어울리겠냐고!ㅠㅠ

그래서 비싸고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귀걸이를 선택

사람이 너무 고혹적으로 생겼어

우아해 잘생겼어 확실히 리즈시절의 서강준은 아무도 못이겨

다양한 귀걸이 버전으로 만들어봐야겠다


요새 부부의 세계에서 불륜남으로 난리난 

유부남 박해진은 진주알달린 14k 롱 귀걸이

나는 그를 미생 천과장으로 기억하고 있다

미생에서 외모담당이었던 천과장

큰 키, 늘씬한 바디, 예쁘게 생긴 외모로 진짜 좋았음

그러나.. 연기력이.. 아쉽...ㅠㅠ

지금도 연기력 논란이 있는 것 같긴 하지만 비쥬얼은 짱d

긴 기럭지에 어울리는 긴 귀걸이//

거미의 남자, 조정석의 웨딩 귀걸이

웨딩사진 너무 깔끔하게 잘 나왔다 예뻐예뻐

이걸보니 역시 결혼식엔 진주가 좋은 것 같아//

거기다 조정석의 심플함에 반짝임을 살짝 더하니 펄풱

남자들의 웨딩 귀걸이 Men's Wedding Earring

무쌍이 매력인 이재욱은 남색 진주 귀걸이

tv에서 맨날 중년남배우x20대여자배우를 어거지로 붙여놔서

내가 젊은 남배우들을 잘 몰라요ㅠㅠ

(그런 것도 있고 내가 나이도 있고.... 후우)

그런 와중에도 눈에 들어오는 이 친구는 알고 있지//

헤헤헤헤

귀걸이보다는 피어싱이 더 잘 어울리려나?

우리 까리한 유태오는 장미 이어커프

유태오 is 뭔들

아니 이 오빠는 나쁜남자도 되고 청초한 남자도 되네?

분위기도 완얼인가ㅠㅠ

너무 예쁘잖아. 그러니까 제발

너무 예쁜 유태오, 빨리 로코하나 찍어줘요

유진한이 귀걸이해도 겁나 까리할 듯

내 한결같은 옛날 스타일 ㅋㅋㅋㅋ


bts v earring jin jungkook boygroup 남아이돌 귀걸이 명품 브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