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상해

[상상상] 먹는 ASMR하는 연예인은 누구? (정답있음)

by 림츄 2020. 12. 24.
반응형

[유튜브?] 먹는 ASMR하는 연예인은 누구?

요새 미친듯이 보고 있는 ASMR.

처음엔 이걸 왜 보지?하는 순간 빠져든다

달달한 걸 좋아하니까 나도 모르게 더더욱 빠져든다+ㅁ+ddd

그러다 문득 입술만 나오는데 주변 지인들은 알아볼까싶은.

내 친구가 ASMR 유튜버한다해도 난 모를 듯 ㅋㅋㅋ

그래서 연예인들이 작정하고 한다면 알아볼 수 있을까?

싶어서 급 만들어 본 입술만 보고 어떤 스타인지 맞춰보자!!

함 맞춰보자!

눈알 젤리와 지구젤리, 그리고 럭비초콜렛, 립스틱 액체

젤리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지구젤리는 생각보다 맛있었음


보석사탕, 락사탕, 떡같은 젤리, 초콜렛파이

이 나갈 것 같은 보석사탕이나 수석사탕?

뭐 있던데 되게 딱딱하던 거. 그것도 먹어보고 싶다

립스틱사탕, 국수젤리, 무지개케이크, 초콜렛모음

국수젤리는 왠지 우묵가사리느낌이 남 ㅋㅋㅋㅋ

어쨌든 내가 다 먹고 싶다ㅠㅠ

오프라인 매장 수입과자코너 이마트 코스트코 K-POP STAR Youtube chungha suzi bts

정답은 요 아래 ↓↓↓↓

.

.


모두가 눈치 챈 ASMR하는 연예인은 누굴까유?

1. 지구젤리, 눈알젤리 먹던 유튜버는 바로 

MISS A출신 배우 수지

2. 락캔디, 하트초코파이, 보석사탕 먹던 유튜버는 바로

청초 투명 배우의 대명사 정유미

3. 무지개 케이크, 국수젤리 먹던 유투버는

위키미키의 모델같은 김도연

쉽쥬? 다 맞추셨쥬?

----------

믿기진 않겠지만 다 합성이다.

실제로 먹방ASMR한 게 아니라 사진가져다 오려붙인 거니 오해하지 말자

(아무도 오해안했는데...;;)

갑자기 지구젤리랑 롹캔디가 먹고 싶구나...


메리크리스마스 이브 아이돌 코로나 음성 리스트 조심하긔 방송가 협찬 뒷광고 제인 먹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