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참소비

[홈플러스] 허니마스카포네고구마케이크 후기

by 림츄 2020. 4. 8.
반응형


[홈플러스] 몽블랑제 제과점

허니마스카포네 고구마 케이크 후기 

가격은 8900원★

다음 카페 인기글에 가성비 갑이라고 올라왔던 그 케이크

시간마다 인기글 확인하는 나란 사람, 한가한 사람

다른 사람이 먹는 건 다 먹어보고 싶은 사람ㅎㅎㅎ

.. 사실 그냥 먹고픈 게 많은 사람

여튼 먹고 싶어서 홈플러스 앱도 받고 가입도 하고

처음으로 주문도 해보았다

그러나 홈플 앱 .. 너무 버벅거림-_-

클릭해도 되질 않어-ㅇ- 승질은 났지만 식욕이 더 커서 주문

크기는 요만함

내가 손을 쫙 펴니까 내 손이 더 컸음

(왠만한 성인남자만한 손 ㅋㅋㅋ)

8900원이라는 가격에 맞는 크기인 듯.

나한텐 맛도 맛이지만 크기가 너무 중요해서

좀 크기에 집착하는 편 ㅋㅋㅋ

※다이어터임

자, 맛을 보자


가루 휘날리며 짜란~~

가루가 너무 날려서 간단하게 먹기 Fail.ㅠㅠ

상 펴기 귀찮아서 그냥 바닥에 펴놓고 먹었는데

결국엔 빗자루질까지 하고 일이 더 커짐 ㅋㅋㅋㅋㅋㅋ

상 펴놓고 먹을 걸 후회하면서 한 입 뙇.

???

뭐지, 이 향은? 화장품인가?

먹자마자 거슬리는 향이 코를 퐉 쏜나니!

이게 무슨 향인가 계속 먹으면서 고민했더니

꽃향기가 아니라 꿀향이었다. 아아...

꿀만 먹을 때 나는 그 특유의 향.

꽃향기도 꽃향기지만 별로 달지 않았다는 것도 크게 작용.

나만 그런가 했더니 언니도 달지 않다고....ㅠ

아무튼 배고플 때 인터넷에서 뭐 보면 안됨

다 맛있어보이거든+ㅁ+dd

개인적으론 향이 강한 음식을 좋아하지 않아서

입맛엔 안맞았지만

담백한 꿀향 고구마케이크가 취향이라면

정말 맛있을 것 같다

+

홈플러스에서 주문한 다이어터의 장바구니

지금 박막례 할머니의 염병 힙합, 

말로만 다이어트하는 손녀를 디스하는 영상을 틀어놨는데

와, 진짜 너무 찔림ㅠ

살 뺄거면 먹지를 말어.

할머니 죄송해요ㅠㅠ

할머니한테 무릎꿇고 빌어야 할 것 같은 기분을 느끼면서

아- 마틸다 초코케이크 먹고싶다

근데 이재명은 관종 유투버인가? 

왜 말만 번지르르하게 하고 하는 건 하나없지? 빡치네-_-

갑분이재명 ㅋㅋㅋ


코스트코 무료배송 피자온라인주문 베이크 크레이프 있음 강동구 경기도 코로나 확진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