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한국야구(KBO) 생중계를 본 해외 반응 모음.jpg

by 림츄 2020. 5. 5.
반응형


펌) 한국 야구(KBO) 생중계를 본 해외 반응 모음.jpg

코로나로 인한 스포츠 라이브 경기에 목마른 해외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KBOㅋ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웃기고 신기한 해외반응을 살펴보자

(정부와 질본에 치어스!ㅠㅠd)

우천 딜레이, 화제 딜레이

알 수 없는 경기 상황에 놀라는 양인들 ㅋㅋㅋ

내가 야구를 잘 안봐서 그런가 나도 신기함

우천시 취소는 봤으나 화제는..


빠던에 빠져드는 ㅋㅋㅋ


[인생은 타이밍]

마자마자 이게 무슨 일이야

2020년 방사능 올림픽에 선수들 보내고 조마조마하고 있었을텐데ㅠㅠ

갑분KBO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말할 수 있다, 케이팝 해외팬들ㅋㅋㅋ]


대충

"케이팝 듣는다고 너드 취급하더니 

지들은 새벽 한시에 일어나서 한국 야구 보고있네"

라는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한류는 너드의 것이 아님


[KBO의 팀명을 보고 놀라자빠진 야구팬들.reddit]

한국팀들이 연고지명 대신 기업명을 구단 이름으로 사용하는게 

존나 '디스토피아'스럽다.

dystopia : 현대사회의 부정적 측면들의 극단화로 초래될 암울한 미래상

몇년 후에 펼쳐질 월마트 컵스와 아마존 화이트삭스의 경기가 기대된다. 

맥도날드 양키스와 쉐보레 레드삭스의 라이벌리도 멋질거야

ㅋㅋㅋㅋㅋㅋ맥도날드 양키스 ㅋㅋㅋㅋKFC는 없냐그


[삼성 vs 엔씨 미국 반응]

4:0으로 삼성이 짐

어딜가나 심판매수 얘기는 있구나 ㅋㅋㅋ

한국은 심판이 갑이라는 얘긴 어디서 들었는데..

[미국 NC팬 근황]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엔씨가 4:0으로 삼성을 이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

경상남도 창원이 엔씨 다이노스의 연고지ㅋㅋㅋ

미국인의 가슴 속에 살아있는 창원

[한국야구 생중계 첫날 실시간 미국 현지 반응.twt]

한국 야구를 보기 위해 새벽 3시 30분까지 안자고 있었어.

완전 잘한 짓이었고 행복함 ㅎ

아마도 평생 삼성 라이온즈 팬이 될지도 모르겠다.

단지 ESPN에서 중계한 첫 한국야구경기가 삼성경기라는 이유로...

경기끝!! 다이노스 승!!! (이제 좀 자야겠음)

한국 야구 보려고 밤샜다. 그럴만한 가치가 있었어!

팬데믹 중 라이브 경기라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김

웃기기도 웃긴데 그냥 너무 너무 신기함

많은 KBO팬들은 걱정했지만 나는 신기하고 재밌음

K-pop에 이은 K-야구냐그 ㅋㅋㅋㅋ

그동안 일본이 심어놓은 패배주의때문에 이 잘난 나라를 까내리고 있었다니

(약간 국뽕에 심취해있는 중 ㅋㅋㅋㅋ)

한국어 용어도 배우고 있다고 한다 ㅋㅋㅋ

우리나라 짱이라그!

아, 빨리 다음 경기 반응도 보고 싶다!!


선수들 인기일본반응 Korea Baseball name nc dinos samsung.avi live hanhw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