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크라임추리반

[크라임씬] 박코디와 그 오빠 장멤버

by 림츄 2020. 10. 15.
반응형

솔로 준비중인 인기 남돌 그룹 신드롬의 멤버 '아이돌'

'아이돌'살해당했다

그를 편애하는 '윤대표'와 함께..

[크라임씬 2] 연예 기획사 살인사건

- 박코디와 그 오빠 장멤버

용의자들의 알리바이를 들어보자

같은 신드롬의 멤버 '장멤버(장진)' 23세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밖에 있다가 숙소에 와서 짐 정리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증명해 줄 사람은 없음

신드롬의 스타일리스트 '박코디'22세(박지윤)의 걱정스런 물음

에휴, 말해 뭐하냐

세상이 허무한 장멤버와 멤버의 슬픔이 내 슬픔인 박코디

(박지윤 표정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고요ㅠㅠ)

그렇다면 박코디의 알리바이는 어떻게 되죠?

박코디 또한 알리바이가 있었다곤 하지만 증명해 줄 사람은 없었다

그런데


스타일리스트인 줄 알았던 박코디의 정체가

알고보니 이름도 나이도 전혀 다른 박사생이었다는 것!

속속들이 드러나는 박코디의 진실

무려 7살이나 속였던 박코디

매니저조차 박코디보다 어렸음 ㅋㅋㅋㅋㅋ

아놔 이것들이 진짜

조카같은 놈들한테 반말듣느라 많이 참았다, 진짜.

한주먹거리도 안되는 것들이.

사실 무서운 누나였던 박사생

ㅋㅋㅋㅋㅋㅋㅋㅋ나 떨고 있니ㅋㅋㅋㅋㅋㅋㅋㅋ

연상이 아니었던 연하남 장멤버 ㅋㅋㅋㅋ

6살이나 어림 ㅋㅋㅋㅋㅋ크라임씬의 세계관은 정말 ㅋㅋㅋㅋ

나이를 속이고 이름을 속였던 건

나이가 많으면 취업하기 힘드니까ㅜㅜ

fa션에 대한 열정하나로 그랬던 것이었을 뿐ㅜㅜ

그랬구나.. 누나..

일하고 싶어 나이를 속인 게 죄가 되나요?

열정페이 받고 일했는데 그게 나쁜건가요? ㅠㅠ

패션에 대한 열정때문이라고 하기엔 이름이 너무 의심스러움

박사생의 말을 다 믿지 않는 장기간 연습생 '시보컬' 시우민

크흑 믿어주3

그나저나 신드롬은 멤버 두 사람의 인기가 엄청나게 편파적이었던데

계약서는 어떤가요?

장멤버보다 아이돌의 인기가 많아 소속사에서도 더 띄워줬음

매니저보다 더 나서는 신드롬의 코디 전 '박코디' 현 '박사생'

"제가 말씀드릴게요"

정산결과.... 장멤버 오빠만 마이너스입니다....ㅠ

?

같이 벌었는데요?

걔는 몇 대 몇으로 정산받았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9:1이었어요

일해봤자 9를 소속사에서 가져가니 결국 마이너스 정산이 되어버린 장멤버

역시 박사생 밖에 없쓰ㅠㅠ

"너도 좀 뜨지 그랬어"

매니저도 잘 나가는 멤버에게 붙을 수 밖에 없는

연예계의 냉혹한 현실

힘내요, 장멤버. 그래도 박사생이 챙겨주잖아요


계속해서 조사를 하던 중

박코디 방에서 신드롬 기사 스크랩이 너무 많이 나옴

스타일리스트로서의 본분이라 방어해보지만

수상해

(나이 어린) 오빠들에 대해서 잘 알아야 일을 하죠

사생이는 빠빠빠빠 빠빠빠빠빠♬ (크래용팝)

노코멘트하겠습니다

노코멘트해도 추리는 계속된다

아이돌은 어리고 예쁜 베이비 페이스라 스폰해줬다는 하회장

그럼 장멤버는?! 우리 장멤버는?!

발끈한 코디! 

우, 우리 오빠 얼굴이 어디가 어때서!!!!

하지마요, 누나

미안해 동생.. ㅠㅠ

화는 나는데 할 말이 없..

난 베이비페이스가 아니라 베이비가 둘이야

(실제 아들이 둘)

<장멤버를 아끼는 박코디가 추리하는 시간>

마이너스인 장멤버 정산결과만 확인시켜줌ㅋㅋㅋ

커흑

마이너스인데 계약종료까지돼서 빚 갚아야 함

오빠... 설마... Hoxy

마이너스라 죽인 건 아니죠?

??

오빠! 진짜 아니죠? 빚 때문에 그런 거 아니죠??

야! 마이너스 17만원이야! 17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바 한 번 뛰면 금방 갚는데 그거 갖고 죽이겠냐?

Sorry

어쨌건 장멤버 오빠만은 범인이 아니길 바랍니다ㅠㅠ

이상입니다


마이너스 장멤버 차례

방금까지 우리 장멤버 의심했던 박코디가

열심히 챙긴다 ㅋㅋㅋㅋㅋ

해준다고 가만히 받는 장멤버 ㅋㅋㅋㅋㅋ

스프레이까지 뿌려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어설픔 ㅋㅋㅋㅋㅋㅋㅋㅋ

장멤버의 꽉 감은 눈보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프레이니? 에프킬러니?

그래도 끝까지 옷매무새 챙겨주고

지극 정성인 박코디다

남돌 신드롬의 '장멤버'

역시 아이돌 출신이라 그런지 까리하네

일단 자신을 챙겨주는 박코디부터 저격

서로 챙겨주고 저격하고 난리 ㅋㅋㅋㅋㅋ

패션에 대한 열정으로 나이까지 속이고

열정페이받으며 코디를 하고 있다고 생각했던 박코디는 사실

예전부터 장멤버의 사생이었던 박사생임

너라고 불렀던 거 사과할게요. 누난 나보다 6살 연상이니까요

누나. 사생이 누나~~~

큭ㅋㅋㅋㅋㅋ

(실제론 장진이 8살 연상ㅋㅋㅋㅋㅋ)

"누나라고만 하지 말아줘요 오빠

오빠는 제 마음 속에 영원한 오빠예요 오빠..."

절절한 팬심에 눈물이 나네요ㅠㅠ

거기다 우리 장멤버 오빠는 아이돌 연습생하기 전부터

ㅋㅋㅋㅋ

Um... 그러니까...

ㅋㅋㅋㅋ안 믿기시겠지만...ㅋㅋㅋㅋ

말 못하는 자신의 과거

장멤버의 과거까지 다 알고 용기주는 박사생

오빠! 댄싱머신이었다고 당당히 말하라구요!ㅠㅠ

(왜 나한테 이런 컨셉을 줬냐 ㅋㅋㅋㅋㅋ)

다들 뒤집어짐

박사생의 응원에 힘입어 조금씩 용기내어 과거를 이야기해보는 장멤버

삼척에서부터 따라다녔던 박사생

ㅋㅋㅋㅋㅋㅋㅋㅋ장멤버의 자숙문어 춤에 반해 사생을 시작했나봉가

자신의 과거에 미쳐버리는 장멤버 ㅋㅋㅋㅋㅋ

지역특색에 맞는 춤만 골라 췄던 

애향심이 심장을 관통하는 댄싱머신

떠나온 고향 생각에 갑자기 눈물이...ㅠㅠㅋㅋㅋㅋ

그 와중에 장멤버 과거자랑하기 바쁜 열혈 사생이누나

맞아, 누나. 나 그 때 날렸었죠

근데 이젠 세월이 야속해

여튼 동해안에서부터 존재했던 열성팬이 있었는데

혈서에 저주인형 등등

아이돌을 겨냥했던 테러들 모두 사생이 누나가 한 건가요?

아윽 누나란 말 하지마 오빠 ㅋㅋㅋㅋㅋㅋ

자신을 의심하는 것보다 누나라는 단어가 더 거슬림 ㅋㅋㅋㅋㅋㅋ

혹시 사생이누나는 인기없는 장멤버가 쫓겨난 걸 알고

팬심으로 대신 복수한 걸까?

도를 넘은 오빠에 대한 사랑일까 아니면......


그 후 증거를 찾으러 다시 나간 자리에서

하회장에게 장멤버의 문자내용을 보여주는 박코디

엄마에게 무슨 짓을 해도 이해해줄거지?라는

의미심장한 내용의 문자를 보낸 장멤버

자기 문자인 줄도 모르고 같이 보자하는

본격 캐묻기

알고보니 마마보이 장멤버

근데 무슨 짓을 해도 이해해 줄 거냐는 말은 뭐에요?

어? 그 폰 장멤버 거야?

장로드(장동민) 폰으로 착각했던 하회장(하니)

어??????

내 폰은 나한테 있는데?

싸늘하다 코디가 사생이 되어 가슴에 꽂힌다

어허! 누나라고 해야지

슬금슬금 도망가는 박코디

알고보니 장멤버의 핸드폰을 복제해 갖고 있던 박사생

오빠, 사생의 기본은 핸드폰 복제에요!

진짜 충격받은 표정 ㅋㅋㅋㅋㅋㅋ

오빠를 너무 사랑해서 그랬어요. 사랑하니까!

하나하나 다 알고 싶으니까!

그래. 사랑이라 치자. 근데 너 내가 엄마한테 그 문자보내고

죽으러 가는데 왜 안왔어? 왜 말리러 안왔던거야? (서운)

하필 리허설 준비하느라 그 문자를 못 봤다는 박코디

봤으면 말리러 갔을거라지만 문자보고 용의자로 의심하지 않았던가 ㅋㅋㅋㅋ

(..정말 사랑맞지..?)

상처로만 남은 핸드폰 복제사건

죽으려고 했는데 아무도 관심이 없어서

비참해서 다시 살기로 했다는 장멤버

실컷 의심해놓고 위로해주기ㅋㅋㅋㅋㅋ

돈 터치 미! Don't Touch Me

by. 환불원정대

장멤버는 박코디가 세상 서운하고 제일 의심스러움 ㅋㅋㅋㅋㅋ

근데 오빠 여기 몇 시에 왔어요?

여기?

잠깐?

너 또 내 알리바이 확인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기주는 척, 위해주는 척 하면서 알리바이 확인하는

철저한 박사생이 가증스러운 장멤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증도 사랑이건만 자꾸 자신의 사랑을 의심하는

장멤버가 실망스러운 박사생

나이 어린 오빠 매력 떨어진다며

동해안에서부터 키워온 사랑을 시보컬에게 갈아타려한다 ㅋㅋㅋㅋ

-----

박코디와 동해안 그 오빠 장멤버.

상상 이상의 조합으로 날 웃겼던 캐릭터였다.

장진이 박지윤보고 누나라 했을 때 진짜 ㅋㅋㅋㅋㅋㅋ

여튼 박지윤과 장진은 환상의 짝꿍임

크라임씬 4를 기다리고 있지만.. 부담은 주지 않겠어요.... [먼산]

장멤버는 17만원 갚고 새출발하길...!


크라임씬 exo 카이 출연분 카메오 움짤 cute moment blackpink bts j-hope 넷마블 주가 50만원 떡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