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런닝맨] 왕이 시키면 다 하는 왕의 남자들 (feat.보필pd)

by 림츄 2021. 3. 18.
반응형

2021.3.14 런닝맨 런닝왕조실록 Runningman E546

복불복으로 왕이 된 양세찬

이제 런닝왕조실록엔 피바람이 불 것이야!

왜냐, 모든 건 마음이니까!

그게 없어(?) 남성 호르몬이 적은 내시들을 위해

수염까지 창조해주는 왕 양세찬

(실제로 수염이 안났을지 궁금하군)

이광수 내시에게 수염을 하사했더니

총애하는 하하, 진정한 왕의 남자 하내시 등장이요~~ 딸랑딸랑

평소 젊은 척 하는 더러운 콧수염 하내시가 못마땅했던 왕은

그에게 새로운 트렌드 수염을 그려주려한다

지그재그 못난 콧수염이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ㅋ

순간 더 더러워진 콧수염에 런닝세계관에서 빠져나온 하하 ㅋㅋㅋㅋ

궁시렁 궁시렁 투덜대보지만

 

 

 

 

왕은 자신의 재미를 위해 단점을 더 극대화한다 ㅋㅋㅋㅋㅋ

더러운 콧수염 + 점까지 찍고나니 몰려오는 서운함

내가 평소에 왕한테 얼마나 딸랑거렸는데 그럴 수 있어?

서운해 x100

무엇이 서운하느냐 ㅋㅋㅋㅋㅋ

( 서운한 게 너무 많지만 그걸 말로 하면 어쩐지

쪼잔하게 느껴지고 잘못하다간 노비로 강등당할 것 같으니 )

왕게임 한 번 해

하는 어왕찬 (어차피 왕은 양세찬)

그렇게 시작된 왕과 함께하는 왕게임 ㅋㅋㅋㅋㅋ

: 1번, 4번 키스해

ㅋㅋㅋㅋㅋ 왕게임을 제안했던 하내시가 하필 4번ㅋㅋㅋㅋㅋ

안절부절하며 당황하는 하내시

그렇다면 왕게임 참석자 이 내시는 몇 번이더냐

"제가 1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청천벽력같은 번호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끝난 왕게임 ㅋㅋㅋㅋㅋㅋ

실제 영상으로 보면 더 재밌으나 올릴 수 없으니 움짤로 대신 ㅋㅋㅋ

모두가 즐거웠으면 됐다ㅋㅋㅋㅋㅋ

하내시도 서운함이 풀렸길 바래'ㅁ'

+

왕과 함께하는 왕게임에서 봐야할 포인트 Point

키스하라고 하자마자 하하 입술만 바라보는 이광수 +ㅁ+

번호 밝히기 전에 고개 이미 숙여짐 ㅋㅋㅋㅋㅋㅋ

왕이 하라면 다 하는 예능계 망아지

몰입도 최강인 두 예능계 망아지가 무서운 보필 PD

키스하라는 명령 듣자마자 콩트 시작하는 두사람과 달리

다급하게 손을 뻗어 하지말라는 보필 pd ㅋㅋㅋㅋㅋㅋ

아니, 설마 15세 관람가인 공중파 예능에서 키스하겠냐그ㅋㅋㅋㅋㅋ

광수와 하하의 키스가 그리 보고 싶진 않지만 나는 반대하진 않겠소

내 재미를 위해서 ㅋㅋㅋㅋㅋㅋㅋ

- 여튼 세 사람 티키타카에 미쳐버리는 줄 알았던 왕게임이었다 -

kwangmong couple moment spartace cute hadonghoon Lee kwangsoo Songjihyo the kis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