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결론은 김연경과 박정아

by 림츄 2021. 2. 17.
반응형

국가대표 김연경 & 박정아

내게 남은 건 이제 김연경과 박정아 뿐 ㅠㅠ

배구부흥에 앞장선 김연경은 당연히거니와 도공 에이스 박정아를 응원합니다!

김연경 선수 힘내요.

배구 협회(KOVO)와 망할 흥국생명은 언제나 김연경선수에게

1도 도움이 되지 않았지만

(우리 나라 협회가 대부분 그렇지만. 대표적으로 빙연)

많은 사람들이 언니를 응원한다그요ㅠㅠ

여배갤에 그 팬들만 난리지 다들 연경쓰사랑쓰 ♡ 

어제 여배갤은 알바를 푼 것처럼 아주 난리도 아니어서 당분간 안들어갈 예정.

다른 곳 여론을 모르는 듯 갤만 둥이 편드는 글들이 유난히 많았음.

가해자 옹호하고 니들은 살면서 잘못하나없냐 이지랄 ㅋㅋㅋㅋ

니들 자꾸 그런식이면 다 돌려받을꼬얌. 대대손손 다 돌려받을꼬얌.

 

아니 근데 흥국은 쌍둥이 편에 설거면 연경언니를 놓아줘.

전부터 그렇게 힘들게 하더니 아직까지 이러고 있네.

흥하다, 추국아

박미희감독 어제 로테이션돌리는 거 보니 답 없고.

무슨 작전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이기려고 머리쓴게 아니길 바람. 왜냐면 그럼 너무 비참하잖아...

외국용병 부르나는.... 할많하않..

어디서는 일부러 계속 게임지게 해서 김연경 명성 떨어뜨리고

둥이의 빈자리 웅앵웅해서 복귀시키려는 시나리오쓰는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시나리오에 맞는 기사도 이미 봄 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배협이랑 흥국과 둥이의 관계는 뭐야뭐야

아니지, 둥이 어머니와의 (*김경희)관계인건가.

어마어마한 커넥션이 있나? 카르텔?

(아는 단어 총동원)

아니면 너무 잘난 김연경에 대한 열등감인가 싶고.

배구 인기 식으면 자기들 세계에 갇혀 협회마음대로 하려할텐데

슬프다..ㅠㅠ

김연경으로 인해 알게 되고 더 재밌게 보게 된 배구인데

고생만 하는 것 같아 너무 안타가워서

응원의 글을 남겨봅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이재영 이다영 쌍칼 학폭 복귀시기 헬리콥더맘 김경희 허벅지 빠따 추가폭로 영구제명 오한남 남동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