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런닝맨] 지석진에게 벌어진 어처구니없는 일 feat.하의

by 림츄 2020. 12. 30.
반응형

[런닝맨] 지석진에게 벌어진 참으로 어처구니없는 일

feat. 하의탈의


다음 촬영 현장으로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노안 양세찬 동안 이연희에게 물었다

"누나는 몇 년생이에요?"

"저요? 저 88년생이요"

!!

양세찬 : 86년생 ㅋㅋㅋㅋㅋ

자신이 노안이라서 다 누나같은 걸까?

누가봐도 동생같은데 누나드립 ㅋㅋㅋㅋㅋ

"미안해 연희야..."

런닝맨에서만 막내야 세찬쓰

깐. 그러고보니 아까 5살 많은 형 유태오에겐

"태오가 몇 살이지?"

라고 물어봤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절한 태오씨는 해맑게 "40인데요"

초면에 동년배인 줄 알고 쉽게 말 걸었다가 

당황해서 연신 죄송하다고 사과했던 양세찬 ㅋㅋㅋㅋ

뜻밖의 하극상

우리 태오쓰가 어려보이긴 하지///

여튼 세상 편견없는 존대법이었음


근데 어떻게 연희를 누나로 볼 수 있는거지?

가만히 앉아있던 지석진은 아무리 생각해도 말이 안된다며

자기 분량도 챙길 겸 연희를 과하게 칭찬하면서 토크를 이어가는데-

가만히 듣고 있던 석진사랑나라사랑,

잠시라도 지석진을 안놀리면 입 안에 가시가 돋는

지석진바라기 & 지석진 애드립커터 유재석 왈

"아, 형 그만해요. 1절만 해야 재밌지 그게 뭐야"

바로 면박 줌ㅋㅋㅋ여윽시 이지커플 잡는 메뚜기 

우우우우~

여기저기서 민원폭주 ㅋㅋㅋㅋ

지석진 놀릴 땐 한마음 한 뜻인 런닝맨 멤버

무서운 동생 김종국까지 가세해서 뭐라함

싸우는 형들이 그저 웃긴 동생들

싸.워.라.짝.싸.워.라.짝.이.기.는.건.김.종.국

"아놔, 종국이 너 내가 따로 불러서 한 번..(혼내줄거야)"

10살 어린 사촌동생같은 종국(76년생)에게 발끈하는 지석진 (66년생)

ㅎㄷㄷㄷㄷㄷㄷ오오오 카리스마 카리스마 역시 왕고참


"네. 제발염. 전 그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제발 따로 불러주세여"

형님의 집합 시그널에 응할 생각 밖에 없는 10살 어린 동생 김종국

김종국 집합시켜봤자 차피 르는 건 석진.

굴러도 눈이 수북히 쌓인 날에 굴러야 덜 아프니 (쿠션용)

폭설내린 날 종국이를 부르라는 깐죽재석ㅋㅋㅋ

<지석진 몰이의 시작ㅋㅋㅋ>

안봐도 뻔한 그 날의 상황이 미리 생중계된다

지석진이 주최하고 김종국이 응한

집합 현장에 나가 있는 양세찬 기자

집합 현장에 내리는 폭설이 다 맞으며 중계하는 양세찬 기자

앵커 하하 : "지금 상황이 어떤가요?"

눈 앞에 펼쳐진 광경을 믿을 수 없는 양세찬 기자

"개그맨 지석진씨가...

말을 잇지 못한다

..하의가 벗겨진 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 양세찬 "개그맨 지석진씨가 하의가 벗겨진 채

눈밭에서 뒹굴고 있습니다!"

김종국의 군기를 잡으려 집합시킨걸텐데 왜....ㅋㅋㅋㅋ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다시 한 번 되묻는 앵커 하하

"하, 하의가 벗겨졌다고요?"


"예! 확실합니다.

그런데 아무리 봐도 본인이 벗은 것 같지는 않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가 손을 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100% 강제탈의를 장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합시킨 선배가 갑자기 바지를 벗는 것도 웃기지 ㅋㅋㅋㅋ

아니 다른 의미로 무섭지ㄷㄷㄷ

만약 누가 벗겼는지 예상해본다면...

용의자는 집합당한 김 모씨밖에 없는데 ㅋㅋㅋㅋㅋ

진실은 하나

용의자도 하나

범인도 하나

집합당한 사람도 하나

런닝맨에서 김씨도 하나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but

신고자가 없어 잡히지 않았다고.. 따흑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맨다운 순발력과 애드립이 장난아이었던 부분 ㅋㅋㅋㅋ

유일하게 웃었던 부분이기도ㅋㅋㅋㅋㅋㅋ

상상도 좀 했... 오 마이 아이즈!!! MY Eyes!

근데 유태오 나온다고 기대하고 본건데ㅠ

외국에서 오래 살다 온 유태오가 함께 할 수 없는 게임을 많이 해서 

좀 안타까웠다ㅠㅠ 겉도는 느낌..

버스게임은 특히 더... 편집도 많이 된 느낌이고...하아..

반면 우리 연석이는.... 

남들이 하고 싶어도 못할 때

계속 연기도 하고 예능도 하고 행복한 놈. 계속 화이팅!

유연석하면 인스타 논란 밖에 생각 안남ㅋㅋㅋㅋ

버티고 버티다 삭제한 것 같긴하다만 노관심;

그려, 연기 열심히 해 예능도 열심히 하고 얼마나 행복한 놈이냐.


여튼 언젠간 지석진이 김종국을 따로 부르는 그 날

런닝맨에서 생중계 꼭 해주길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아쉬웠지만 유태오 또 보자>ㅁ<


runningman yootaeoh songjihyo 송지효 유태오 투샷 합작 동갑 광멍 gwangmung 모음 momen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