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시대에 뒤쳐지는 여성패널들에게 일침을 가하는 김구라

by 림츄 2020. 6. 19.
반응형


[라디오스타] 시대에 뒤쳐지는 여성 패널들의 리액션에 

왠일로 맞는 말만 하는 김구라

작년에 어깨를 시작해 온몸이 아파

옷입는 것조차 힘들었다는 강수지

김국진이 여기저기 수소문해 본 결과

'갱년기 증상'이었다고

몸은 너무 힘들었지만 곁에 김국진이 있어서 다행

오히려 맨날 아픈 소리만 해서 미안했다고.

그래서 매일 미안하다 그랬다 함

아픈 사람이 더 힘들텐데ㅠㅠ

1년 ㅠㅠ


아무것도 해줄 수 없어 속상했다는 김국진

그러자 옆에서 강수지 曰

'설거지같은 거 해줬지'

???

설거지가 왜;;;

"이런 상투적인 리액션 싫어"

정답!

물론 저기다 대고 당연한 걸 뭘 해줬다고 그러냐

 따질 수 없는 노릇이긴 한데ㅋㅋㅋㅋ

아프면 당연히 해줘야지

요새 남편들이 설거지도 못하는 모지리도 아니고ㅋㅋㅋㅋ

※ 참고로 부인이 아플 때 이혼율 엄청 높음

이렇게 리액션해주면 뒤떨어진 시대에 머무는거라고

일침을 가하는 MC구라


자꾸 집안일하는 남자를 올려쳐주거나 불쌍하게 보니까

하면 안되는 일을 하는 것처럼 느껴지잖아유

집안일은 그냥 다 하는건데 방송에서 그렇게 조장하지마유

그리고 안하는 비율이 많아서 그렇지

집안일이랑 요리 잘하는 남자 꽤 많아유

1호가 될 수 없어에서도 박준형 불쌍하게 보면서

올려쳐주는 거 이해안됨

김지혜는 결혼하자마자 시어머니 모시면서 일했던데 뭘

박준형이나 김국진이 나쁘단 게 아니라

다들 하는 거 자신도 그냥 하는것처럼 만들어야지

자꾸 저런식으로라도 리액션해주면 안될 것 같아서

(중년 독거남에게만 반찬지원하는 것만 봐도 이건 나중에 안좋음

자꾸 하게 해야 함. 해야 늘어요.

하면 안되는 것처럼 하면 하고 싶어도 못함)

김구라 말에 아주 오랜만에 동의하는 바여서 포스팅해봤음


김미려 남편 연예인병 김구라 일반인 여자친구 실물 공개 이별 이혼 위자료 전부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