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백상에서 수상못하자 안영미의 반응.jpgif

by 림츄 2020. 6. 5.
반응형

백상에서 수상못하자 겁나 아쉬워하는 안영미.jpgif

영상짜집기 영상으로 보기 실시간 영상모음 백상예술대상 다시보기

드레스 입고 마스크끼고..

이것이 본새인가

카리스마 넘친다잉

여튼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 시상식이 시작한 가운데

여자예능상 후보 발표 

"김민경, 박나래, 안영미, 장도연, 홍현희"

아니 다섯명 어벤져스 아니냐그

다 줘도 모자랄판이라그

그리고 수상자는 박나래!


아-쉽!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아쉬워하는 안영미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거 아니냐긔ㅋㅋㅋ너무 웃기고 귀엽긔///

너무 좋아♡

쟁쟁한 여성 후보들 가운데 수상은 박나래가 했고(ㅊㅋㅊㅋ)

리액션은 안영미가 담당했고 ㅋㅋㅋㅋㅋ

역시 안영미를 담기엔 한국예능은 너무 작았어

ㅠㅠㅠㅠ

저 다섯 후보들을 내 마음속에 저장


비하인드 배우 전도연과 김혜수 투샷 남배우 고수 현빈 손예진 눈빛 에피소드 장난아ㅣ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