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개그맨 부부가 싸울 수 없는 이유 feat.팽현숙 & 최양락

by 림츄 2020. 5. 21.
반응형

[1호가 될 순 없어] 개그맨 부부가 싸울 수 없는 이유


최양락은 팽현숙에게 말도 없이 라디오를 하차했음.

그 사실을 뒤늦게 안 팽현숙이 너무 너무 화가 나 

라디오 국장에게 전활 걸었고

최양락이 그만 둔 이유가 

"영화배우가 되고싶어서"였다는 걸 알게 됨.....

말투가 진짜 어이없어 하는 말투였음 ㅋㅋㅋㅋ

아저씨! 그렇다고 집안일 하는 것도 아니쟈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사에도 찾아가보고 명함돌리고

발품을 팔으라는 팽현숙의 말에 

그건 자존심이 허락않는다는 최양락ㅋ

아무것도 안하긴!

내가 팽현숙 때문에 이렇게 속 썩고 있는데!

(뭘 하려하면 최양락이 반대부터 해서 일단 저지르고 본다는 팽현숙.

저 마룻바닥도 최양락 몰래 옥대리석으로 바꾼거임 ㅋㅋㅋㅋ)

???

나 때문에 속을 썩어??

너무 당당한 최양락의 말에 계속 웃음터지는 팽현숙 귄카

웃으면 끝난거라는 부부싸움

괜히 애꿏은 커피만 벌컥벌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해도 콩트같은 상황

괜히 시비


믹스커피가 아니라 '마'를 갈아만든 쥬스

'마' 갈았다고 갑분 마가 낀 여자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갑분마가 낀 여자때문에 다 터짐+황당

최양락의 개그본능을 이해하는 개그맨 박준형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개그소재 챙기는 박미선 ㅋㅋㅋ

결국 또 터져버린 팽현숙이었다

ㅋㅋㅋㅋㅋ마가 나와서 그냥 드립쳐봤다는

최양락의 얘기로 부부싸움은 끝이 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재밌을 줄은 알았지만 진짜 팽현숙의 예측불가 발언에

정신을 못차리겠음 ㅋㅋㅋㅋ

우리 엄마도 생각나고 우리 아빠도 생각나고 ㅋㅋㅋ

보는 내내 괜히 조마조마하고.

근데 진짜 개그맨들은 서로 웃겨서 싸움 못할 것 같다


임미숙 김학래 개그맨 부부 배우 부부 가수 부부 출연 다음 게스트 비 김태희 홍현희 제이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