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여자들이 뜬금없이 '뭐해?' '자?라고 연락하는 이유

by 림츄 2020. 5. 4.
반응형

[런닝맨] 여자들이 뜬금없이 '뭐해?' '자?라고 연락하는 이유

남자들이 혼자 잘 착각하는 여자들의 행동 4위

뜬금없이 '뭐해?' '자?라고 연락이 올 때

오호~

근데 관심없는데 왜 뜬금없이 연락해?

찐으로 궁금한 남자1

그 마음이 궁금한 남멤버들 지효에게 물어보긔

연애고수 전박사 대신 지효가 한 해석은 이렇다

(전소민 보고싶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뭐가 궁금해져서

ㅏ... 정말... 그게 다야...?

순간 숙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궁금증 해결을 위한 목적이었을뿐 아무 의미없었으나

과하게 의미부여했던 남자들은 멘붕

진짜 가슴 아파하는 프로착각러 양세찬

근데 양세찬은 진짜 김칫국맨에 프로착각러임ㅋㅋㅋㅋ

스에서도 장도연이 자다가 옷이 올라간 걸 보고 착각,

(김구라조차 자다 올라간 걸 보고 뭔 착각하냐 그럴정도)

여자들이 더워서 머리묶은 것 뿐인데 왜 내 앞에서?라고 착각;;;

이상한데서 착각을 잘함;

그러나 여자는

'걔 이름이 뭐더라? 그 영화 어땠어?'

등등 진짜 궁금해서 연락한 것

공감하는 하연주

"맞아, 맞아요. 그냥 친구들한테 물어보는 것처럼"

네. 친구로써, 아는 지인으로써 궁금한 걸 물어본 것 뿐입니다


그러나 그 연락을 받은 남자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유재석 연기 오짐 ㅋㅋㅋㅋㅋㅋ

호..호..혹시 생활연기인가...

늦은 밤, 여자는 궁금한 게 생겨서 남자사람친구에게

자? 하고 문자를 넣은 것 뿐이지만

(혹시 깨어있을까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들어있던 남자는 다음날 문자를 보고 설렘

착각한 남잔 이미 고백으로 받아들이고 설레발 ㅋㅋㅋ오우 무섭

왜 배경음이 결혼해줄래야 ㅋㅋㅋㅋㅋ

그저 웃기지요ㅋㅋㅋㅋㅋㅋㅋ

착각하는 모습이 유재석과 이광수의 모습과 똑같다고

(역시 mc유.. 생활연기 맞았구나ㅋㅋㅋ)

광수쓰, 연애상담은 망붕러 재석에게 하면 안돼 ㅋㅋㅋㅋㅋ

광수에게 궁금한 게 있어 연락한 것 뿐인데

사랑이라 생각한 망붕러 유재석

다짜고짜 자신의 연애 아바타 광수에게 고백하라 지시내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착각러조차 웃음ㅋㅋㅋㅋ

궁금한게 있어서 연락했더니 갑자기 고백하러 찾아온 남자

여자분이 많이 놀랐다고 .....ㅋㅋㅋㅋㅋㅋ

...

깐.

광수가 이런 식으로 고백하러 갔다가 많이 차였다고 했는데

그 때마다 그의 뒤엔 유재석이 있었음.

혹시 유재석은 에피소드를 만들기 위해 그런걸까?

누가봐도 그냥 착각인건데 자꾸 고백하라 그러는 이유는 뭐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수 놀리는 게 제일 재밌는 사람이라 그럴 듯 해ㅋㅋㅋㅋㅋㅋ

여튼,

여자들이 뜬금없이 '뭐해?', '자?'라고 연락하는 이유는

그저 궁금한 게 생겨서 친구에게 연락하듯 한 것이라고 한다

다짜고짜 본론부터 꺼내면 예의없어보일까봐

상대방의 안부와 상황을 먼저 알기 위해 뭐해?, 자?라고 한 건가보다

 

다양한 컬러링북(색칠놀이 도안)이 있는 곳

인테리어 케이팝 아이돌 영화 드라마 공포 어린이 어른 성인용 coloringbood

https://www.etsy.com/shop/FlalimColor

 

FlalimColor - Etsy

Shop items by FlalimColor.

www.etsy.com

 

RUNNINGMAN MUNGKWANG NUNA ENGSUB JPN SUB CHN SUP DOWN TORREN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