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36살 이광수 엉덩이 주머니 뒤적이는 송지효

by 림츄 2020. 4. 6.
반응형


[런닝맨] 이광수 엉덩이 주머니 뒤적이는 송지효

Runningman KwangMung belonging

2020년 4월 5일 런닝맨 방송 中

각 멤버들에게 R코인을 나눠주고 촬영을 시작하였다

담지효는 코인을 꺼내자마자 우르르 쏟아버리지효 ㅋㅋ

뜻밖의 R코인 대방출에 도와주기 바쁜 오빠와 동생

그런데 도와주던 광수 동생을 다짜고짜 취조하기 시작

황당한 수, 자신의 코인이라며 어이없어하는데-

지효누나는 전혀 듣지 않지효 ㅋㅋㅋㅋ

내놔! 이 쫘식아!

아, 누나- 나 안가져갔어!ㅠ

듣지도 않고 의심만하는 누나가 섭섭한 쾅수

나는 주워줬고 이건 내 코인인데 뭘 내놓으라는거냐그!

다 필요없어! 내놔! 내 코인 빨리 내놔

섭섭한 표정의 광수을 보니 진짜 안가져갔나싶은데


그러나 지효는 안믿지효

다른 사람들이 근황토크하든 말든

계속 내놓으라고 압박

광수는 미치겠음 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 구조요청해보는데 안도와줌 ㅋㅋㅋㅋㅋ

안도와주는 것도 웃김 ㅋㅋㅋㅋ

역시 광수는 억울해야 제 맛인건가 'ㅁ'

그러거나 말거나 코인찾느라 바쁜 지효

결국 다 뒤져보라며 자포자기

OK. 뒤져서 나오면 뒤져쓰

갑자기 광수 엉덩이 밑으로 손을 쑥 넣는 지효!

ㅋㅋㅋㅋㅋ근데 놀라기는 커녕 광수도 일어남 ㅋㅋㅋㅋ

도대체 얼마나 친한거야 ㅋㅋㅋ

그러면서 자괴감 ㅋㅋㅋㅋ

"나도 서른 여섯이다!"

서른 여섯살에 엄마한테 혼나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광수 엉덩이 뒷주머니에 보이는 지효의 손 ㅋㅋㅋㅋ

톡톡 건드려서 확인하는 수준이지만

진짜 큰누나와 막둥이 동생같은 느낌ㅋㅋㅋ

지효가 이렇게까지 하면서 광수를 의심하는 이유는,

전소민 입원 결방 논란 김종국 커플

진짜 2개 훔쳤음 ㅋㅋㅋ


근데 바로 들킴

이러니 지효가 의심을 해, 안해

하나는 돌려받았으나 몇 개 가져갔는지는 정확히 몰라서

결국 하나만 회수하였다고 한다ㅜㅜ

광수동생한테 하나 스틸당하고

나중엔 재석오빠한테도 스틸당하지효 ㅠㅠ

근데 나는 그 모습이 어리바리해서 귀엽지효///콩깍지 ★

다_큰_남동생_엉덩이_밑에_손_넣어서

_일으켜세우는_누나_송지효ㅋㅋㅋ.gif

그는 좋은 엉덩이였, 남동생이었습니다

/////

이제 이광수의 엉덩이는 만인의 것인가 ㅋㅋㅋㅋㅋ

타짜 원 아이드 잭을 봐야하나 엄청 고민되는 중ㅎㅎ

여튼 광멍커플을 좋아라하지만

이렇게 남매같이 꽁냥대는 두 사람이 좋은 듯///

승합차에서 맨날 자고 세상과 담쌓고 사는 누나여도

짜증내지 말고 잘 챙겨줘 (뭔가 아련)


lee kwangsoo hip grab song ji hyo cute lovely moment 움짤 우승상품 지석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