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슈돌] 아비새 도경완과 아기새 도하영

by 림츄 2020. 3. 5.
반응형

[슈돌] 아비새 도경완과 아기새 도하영

연우가 하영이를 위해 토스트 준비중

그러나 배고픈 하영이는 연우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블루베리 흡입

ㅋㅋㅋㅋ접시 위에는 딱 한 알

돌아온 연우....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연우는 화 안냄// 진짜 성격이 유해서 너무 좋다

주위에 욱하는 남자를 너무 많이 봐서 질렸었는데

이모가 연우덕에 힐링한다

하영이도 사과하니 연우는 받아줍니다


그리고 뒤늦게 나온 아빠 도경완도 연우표 토스트 시식하긔

달디단 누텔라와 뻐내너의 만남

아침부터 그렇게 먹기는 좀 버거울듯 나는 괜찮지만//

막 씹어삼키려는데 아빠를 부르는 하영이

응? 왜?

그거 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 입에 넘어가지 못한 바나나를 노린거였음

진짜 입에 있는 거 받아먹는(뺏어먹는) 모습이

완전 어미새와 아기새 아님?ㅋㅋㅋㅋ

너무 자연스레 먹어서 원래 하영이껀줄 ㅋㅋㅋㅋㅋ

그렇게 먹고 쿨하게 돌아섬

하영이가 맛있으면 된거지 뭐

아비새가 바나나를 줬으니 아기새는 물을 주긔

물 먼저 드시고 토스트 먹으라며 역시나 아빠 손을 물컵 쪽으로 인도

아빠뿌듯


인 줄 알았으나 알고보니 자기 달라는 ㅋㅋㅋㅋㅋ

바나나에 블루베리에 누텔라까지 먹으니 목이 마르지 ㅋㅋㅋㅋ

귀여워///

본인이 목말라서 아빠 손을 컵으로 이끌었던 것이고

아빠 덕에 바나나도 물도 잘 먹은 하영이었슴다슴다

집도 엉망진창에 하영이 얼굴도 초콜릿 범벅이지만

연우의 정성이 담긴 토스트는 마이쪙

도경완도 칭찬을 아끼지 않고

하영이도 오빠가 만든거라며 거들어준다

(슈돌 자막이 해석한 바에 의하면 그렇다는 것이다)

늦잠 잔 아빠 대신 토스트 만들어 준 연우와의 포옹을 끝으로

도트리오네는 오늘도 행복합니다

(슈돌 나레이션같은 자막 ㅋㅋㅋㅋ)

부성애 현실남매 도연우 도하영 아침 장윤정깜짝등장 첫회 회상 다운로드 첨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