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전화로 카드결제 유도하는 보이스피싱 상담사

by 림츄 2020. 3. 1.
반응형

전화로 카드결제 유도하는 보이스피싱 상담사 feat.무한걸스

은이는 배가 고파 수제도시락 집에 주문전화를 건다

따르르르르릉

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아는 그 억양의 주문전화 상담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분주민등록번호


카드결제로 인해 주민등록번호는 필수라는 상담사

그 억양조차 한곡사람 아니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인 영업에 나선 상담사 김신영


기승전주민등록번호 ㅋㅋㅋㅋ

(내 주민번호는 인터넷쇼핑몰(옥*등등)에서 이미 유출 ㅋㅋㅋㅋ)

확고한 소비자

?!

결국 도시락 주문은 실패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칠맛나는 보이스피싱 연기 ㅋㅋㅋ

마지막에 대사칠 때 화도 못내고 그저 당황한 말투가 제일 웃겼다

개인기 잘하는 김신영과 받쳐주는 무한걸스멤버들dddd

몇 번을 돌려봐도 재밌음

송은이 황보 김숙 백보람 김신영 안영미 무한걸스 시즌 4 촬영 셀럽파이브 사이다썰 네이트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