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누군가의 애착 머리카락이 된 신혜선 ㅋㅋㅋㅋㅋ

by 림츄 2020. 3. 3.
반응형

2020년 3월 1일 방영된 런닝맨 : 게스트 배종옥, 신혜선

신혜선 팀은 열심히 회의 중이었음

내가 혜선쓰를 좋아하니까 열심히 봤지

그런데 클로즈업되는 순간 보이는 

저 현란한 움직임의 손

??

내가 뭘 잘못본건가요??

왜 남의 머리카락을...부비...부비..

설마 신혜선은 롱팔이??

자, 자! 다시 봅시다!

맞음.

분명 누군가의 손이 신혜선 머리카락을

비비고 있슴돠

그것도 아주 열심히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알지

염색하고 상한 머리끝부분 손가락으로 부비는 재미 알지RGRG


혜선쓰도 별로 상관은 없는데,

뭔가 당황스럽긴한데....

뭐 음, 뭐- 하는 듯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눈치못챈건가ㅋㅋㅋ)

ㅋㅋㅋㅋㅋ근데 도대체 누가

저렇게 자연스레 남의 머리칼 부비고 있는 겁니까?

넵! 송지효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놀

회의할 때 옆자리 앉아서

후배 머리카락 부비는 선배 송지효 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애착 머리카락이냐그 ㅋㅋㅋㅋㅋ

그 후로는 더이상 나오지 않았지만

저 머리카락 비비는 게 중독성 장난아니지 ㅎㅎㅎ

좋은 건 다시 한 번 보자그 ㅋㅋㅋㅋ

송지효 애착 머리카락 끗-

+

우리 혜선쓰 런닝맨 나와서 열정넘쳤쟈냐//

근데 약간 똥손계열인 듯 ㅋㅋㅋ

열심히 하는데 제일 먼저 탈락하고 잘 안됨 ㅋㅋㅋㅋㅋ

열정과 의욕은 인정


팀의 승리를 위해 열심히 회의하는데

사기꾼 광수를 불신하쟈나

(처음부터 장난질을 치긴 했지ㅋㅋㅋ)

늘 그렇듯 광수가 의견 내놓으면 모두 무시하는데

그래도 우리 혜선쓰 KEEP해줌

대신 광수, 기다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선쓰는 그냥 말한건데 광수가 재밌게 받아친)

우리 쾅수,

얘기 들어줄테니까 기다려!

개취급보다는 동생 타이르는 느낌 ㅋㅋㅋㅋ

존심상한 둘리 할아버지 엉덩이 광수 ㅋㅋㅋㅋㅋ

어쨌든 신혜선팀 순조롭게 밥도 맛나게 먹고요

게임 열심히, 의욕적으로 잘 했답니다

혜선쓰, 얼굴 마사지할 때부터

그 열정 알아봤지요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지효랑 사이좋은 혜선쓰로 마무리★

진짜 최애끼리 함께 있으면 행복하구나....

나 그냥 지효언니 웃음이 진심이라 너무 좋고

뭔가 조심스럽게 원망하는 혜선쓰도 너무 귀엽고

이번 에피소드 너무 재밌고 좋았음ㅠㅠd

젊고 잘생긴 남게스트가 얼른 나왔으면 하면서도

이렇게 여자 게스트랑 케미돋는 모습보면

여자 게스트들이 나왔으면 싶기도 하다///ㅎㅎㅎ

song jihyo shin hye sun hair friendship cute moment

해외에서 인정한 문재인 정부인데 느그들 왜그래! 진짜!

새누리당 자한당 박근혜 시계 이만희 신천지

그냥 단어 나열한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