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슈돌] 흥쟁이 도하영과 질척대지만 다정한 오빠 도연우

by 림츄 2020. 3. 5.
반응형

[슈돌] 흥쟁이 도하영과 질척대지만 다정한 오빠 도연우

아침부터 혼자 씐난 리틀 도경완, 하영이

동요 틀어놓고 혼자서도 잘 놀쟈나

우리 모두 다 같이 손뼉을!

쿵쿵!

아빠 피셜 리스닝이 된다는 하영이는 동요 가사에 맞쳐

율동까지 완벽하게 소화

박자맞추는 저 무발목 다리 넘모넘모 귀엽쟈나>ㅁ<

이모 쓰러진다...ㅇㅡ<


아빠보다 먼저 오빠 연우가 깨고 일어나마자마

귀여운 여동생 하영이랑 모닝포옹

애틋하다, 애틋해///

하지만 현실은 오빠가 귀찮은 하영이 ㅋㅋㅋ

동생에게 매달리는 연우와

다른 거 하며 놀고 싶은 하영 ㅋㅋㅋㅋ

진짜 장윤정과 도경완의 모습을 보는 듯

자신을 귀찮아 한 동생이지만

그래도 한글을 알려주겠다는 착한 오빠

하영아, 호랑이는?

야옹ㅠㅠ

호랑이는 야옹하고 운다는 하영쓰 dddd

우리 하영이 호랑이가 고양이과란 걸 알고 있었구나

칭찬해////

그렇다면 사슴은?

야~야옹~

그르지그르지

고양잇과 호랑이랑 오래 있다보면

사슴이 야옹할 수도 있지

바로 칭찬들어가주시는 오빠 연우

그렇다면 마지막으로 독수리는?

야야~ 호옹~

결국에는 또 야옹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구, 잘했다. 이쁜 내 동생 똑똑하기도 하지>ㅁ<

그냥 말하는 동생이 기특한건가?

다정한 연우는 하영이가 하는 말에 칭찬을 아끼지 않긔

그리고 하영이도 오빠 칭찬기다리고 있는 것 같아보이구

둘 다 너무 너무 귀엽구

그래서 나는 오늘 여기서 눕구......


동물은 다 깨우쳤다고 이젠 음식 알려달라는 하영이.

말은 못해도 의사표현 확실히 함.

알고 싶은 게 있으면 연우 손 끌어다 물어보기

이게 머지이?

동생이 가르쳐달라면 가르쳐줘야지

파인애플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영이 갈아서 마셔봤나 봐///

손 유연한 거 보소

다음에도 또 연우 손을 끌어 물어 본 파프리카

연우 서윗하네!ㅠㅠd

파프리카는 아직 하영이가 알기엔 어려울 것 같았나보다ㅜ

마지막으로 이건 호박이지?

?

어? 내 귀에도 하영이가 호박이라고 한 것 같았는데

연우도 그렇게 들었나봐!

호박을 아는 동생이 신기방기한 오빠 연우에게

호박 먹어봤다며 또 손으로 입을 샥샥샥 ㅋㅋㅋㅋㅋ

하영이도 크면 연우처럼 말 잘할 듯하다

표현을 저리 잘하는데 ㅋㅋㅋddd

저렇게 사이좋은 순간은 짧고 곧 현실남매의 모습이 될테지만

그래도 연우랑 하영이 이모가 매니매니 애낀다

도남매를_보고_있는_내_모습_.gif

도경완 가족 아버지 시어머니 인스타그램 사진 장윤정 무대 백스테이지


반응형

댓글